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한글티셔츠 반8 '살뺀다' 인사동에서 사왔네요.

by 예예~ 2015. 9. 14.
반응형

 

 

 

 

 

 

사진 정리를 하다 발견한 한글티셔츠

이 말은 아직 제대로 입고 있지 않았다는 뜻이기도 한데..

서울 인사동에 갔을 때 쌈지길 구경갔다가 이 역시 충동구매 해온 옷이다.

다이어트에서 자유로운 사람들도 많을까?

"살뺀다" 라는 글을 보는 순간,

물론 이걸 입고 어디를 가겠어 싶은 기분도 들었지만,

뭔가 의지를 불태워 줄 것만 같고

보는 순간 재미있기도 하고 ,

요런거 입고 헬스클럽 다녀봐 싶어서 지갑을 열었다.

가격은 2만원대.

 

 

다양한 한글티셔츠 뿐만 아니라, 소품들도 판매하는 곳이 반8이라는 곳이다.

포스팅에 올릴 사진은 몇장 없지만,

생각난김에 구경가본 홈페이지에선 역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 많이 보였다.

여행가서 선물도 줘도 재미있겠다 싶은 아이템들도 보이고.

 

 

뭔 행사중이었는지 스크래치 복권도 붙어있다.

긁지도 않아 결과를 알 수 없게 되버린 복권.

 

 

아무튼 검정 바탕에 하얀색으로

살뺀다는 한글이 박혀있다.

 

 

뒷면은 안먹어.ㅋㅋㅋ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주위에 알려서 도움을 받는게 좋다더니

다이어트 중일때 요거 입고 다녀야하나?

내가 밥을 잘 안먹더라도 이해해달라고.

 

하지만 얼마전 모임있을때 살뺀다고 밥남긴 동생

어찌나 쿠사리를 먹던지.. 같은 여자들은 도와주지 않는다.

농담이지만 막 먹으라고 웃으며 강요를.ㅋㅋ

 

 

이제는 정말이지 이 한글티셔츠를 입을때가 됐다.

날씬하고 예뻐지고 싶어서가 아니라

떨어지는 신체능력에 대해 민감해야하구나 싶고,

건강을 생각해야할 것 같아 살정리가 필요한 것 같다.

"살뺏다" 티셔트도 나오면 좋겠다.. 이미 있는지 모르겠지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