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먼지떨이 먼지 안날리는 스위퍼 더스트 Swiffer 후기

by 예예~ 2018. 3. 29.
반응형

 

 

봄을 맞아 대청소 좀 해야겠다 싶던 찰나

우연히 인터넷에서 보게된 먼지떨이 스위퍼 더스트

집에 먼지떨이가 있어도 사용하면서 먼지가 그냥 다른 곳으로 옮겨가는 것만 같아서

걸레질로 닦아내는 일이 더 많았는데요.

스위퍼 더스트는 먼지가 덜 날린다는 후기에 혹해서 저도 구입해보았습니다.

 

 

일회용이라 위생적인 면에서는 좋지만, 가격은 사악했던

스위퍼 더스트 Swiffer Dusters

코스트코에서 할인할 때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긴했으나,

부담이 되는 가격이긴 했네요.

한박스에 24개의 리필이 들어있습니다.

 

 

 

스위퍼 먼지떨이는 제조국이 캐나다고요.

 

 

박스에 사용하는 방법이 그림으로 나와있었네요.

 

 

당장 개봉해 본 스위퍼 더스트.

 

 

핸들과 리필이 함께 들어있는데요.

 

 

먼지 흡착력이 좋아 먼지가 덜 날린다더니

재질이 무척 가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핸들에 끼우고 좌우로 흔들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사이즈는 좀 아담한 편입니다.

정말 먼지가 덜 날리는지 바로 tv위, 선반 위 등 등

봄철 대청소 기간이니 평소에 잊고 살던 냉장고 위까지 쓱쓱 먼지를 닦아내보았네요.

 

 

 

휴... 이런 진한 먼지 속에서 살았다니 싶어서 깜놀..

오래 묵은 먼지들을 닦을 때는 1회용이 제격이다 싶기도 했네요.

기존의 먼지떨이와 방식이 달라 먼지가 날리는게 덜했는데요,

먼지를 탈탈 털지않고 쓱~ 묻혀서 닦아내는 방식이라 먼지 털고 걸레로 닦아내도 먼지가 뭉치는게 훨씬 덜하더라고요.

 

아무튼 요즘 초미세먼지 뉴스도 많은데 집안도 돌아서면 먼지가 수북..

안팎으로 먼지로걱정이 많네요...

초미세먼지 때문에 요즘은 틈틈이 공기 청정기 검색중인...ㅠ.ㅠ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