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도쿄 Tokyo

하얏트 리젠시 도쿄 신주쿠 객실 사진입니다.

by 예예~ 2017. 3. 17.
반응형

 

도쿄 도청과 가까이 있는 하얏트 리젠시  신주쿠

대략적인 포스팅은  http://dazzlehy.tistory.com/753 를 참고해주시고요.

오늘은 이용했던 객실 모습을 담아 올려보네요.

 

 

 

이른 아침 호텔 맞은 편에 있는 중앙공원으로 산책을 나갔던 길

호텔의 전면은 아니지만 외관도 한 장 담아봤습니다.

여행 전 어떤 포스팅을 보니 이 호텔이 하얏트 리젠시 중에서는 도쿄에 처음 만들어진 호텔이라는

설명도 있더군요.

 

 

 

객실에서 바라 본 전망입니다.

육교를 건너면 신주쿠 공원과 연결되는데요.

시간 여유가 된다면 공원산책하기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스윗어워드 적용으로 룸 업그레이드.

가족 생일에 맞춰 간 여행이라 샴페인도 한 병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과일 한접시와 작은 쿠키와 함께. ^^

 

 

가구를 비롯 내부 분위기가 조금 고풍스럽다고 해야하나.

약간 오래된 듯한 느낌도 있었네요.

 

 

넓지는 않은 편이라 침실은 파티션처럼 생긴 문으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내부가 훤히 보여서 답답함을 줄여주는 것 같았네요.

 

 

 

미니바와 간단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

 

 

집에서 사용하는 네스프레소 머신이랑 같은 제품이라

사용하기 편했어요.

 

 

커피 캡슐은 6개 제공되더군요.

 

 

일단 체크인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갔다가

잠자기 전 출출해져 과익도 먹어봤는데.

 

 

호기심에 먹어본 서양배처럼 생긴 노란 과일

그닥 맛은 없더군요.ㅎㅎ

 

 

 

침대는 엑스트라 배드가 없어도 너무 좁지 않을 만큼.

아이와 세명이서 자기엔 적당했습니다.

 

 

뽀송뽀송한 침구~

 

 

욕실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분위기였네요.

 

 

일본에선 온천은 못해도 잠자기 전 따뜻한 물에 반신욕이라도 꼭 하는 걸로~

 

 

아이와 함께 하루의 피로를 풀었던 욕조.

바닥에 미끄럼 방지가 세심하게 되어 있더군요.

 

 

신주쿠 하얏트 리젠시 욕실에 준비된 어메니티

 

 

샤워기의 헤드가 어찌나 넓적하던지

별건 아니지만 사용하기 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