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정보

즉석밥 아웃도어 간편식 이마트 일렉트로맨 카레밥

by 예예~ 2017. 1. 28.
반응형

많은 음식들로 칼로리 걱정을 해야하는 명절에 뜸금없지만 즉석밥 후기를 올려보네요.

예약글로 살포시~

아웃도어 간편식이라는 컨셉으로 나온 이마트 즉석밥인데요.

저는 여행가서 먹으면 어떨까 싶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한식이 마구 땡길 때 무난해보이는

카레밥으로 선택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곤드레밥, 고추장 비빔밥 등 다른 종류의 즉석밥도 있었습니다.

 

 

여행을 가기 전 맛을 보고 입에 맞으면 재구매해야지 해놓고

막상 여행가서는 현지식 먹기 바빠서 아웃도어 간편식을 집에서만 맛보게 되었네요.

 

 

포장이 눈에 띄는 일렉트로맨

'물만 부어 바로 먹는' 카레밥입니다.

 

 

내용물은 79g 이고 전체 칼로리는 297로 이정도면 부담없는 칼로리이지 않을까 싶네요.

건조된 음식이기 때문에 실온보관하면 되고요.

용도는 캠핑, 해외여행 등등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되는 편의성이 있어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쌀은 국내산 건조미를 사용했네요.

나머지 성분들은 뭐가 이리 많은지...

아무튼 어떻게 먹나 즉석밥 만들기 사용법을 따라 조리해봅니다.

 

 

개봉부터 살짝 남다른~~ 삼각형 부분을 뜯으면 밀봉 부분 바로 위쪽으로

깔끔하게 뜯기더군요.

 

 

숟가락도 따로 지참할 필요없이 안에 들어있어서 편한 것 같아요.

방습제 같은 건 빼내고요.

 

 

카레밥이라 그런지 야채 후레이크도 보이고

고기모양의 후레이크도 보이더군요.

 

 

물붓는선은 안쪽에 진하게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주고 15분간 기다려 주면 끝

뜨거운 물을 부으니 담아놓은 용기도 아주 뜨끈뜨끈해지네요.

 

 

15분 경과후

보기엔 좀 희멀겋나 싶었는데

 

 

부어보니 색상은 진했습니다.

잘 비벼주니 물양을 맞춰서 부었는데도 약간 질척한 느낌이 있었네요.

 

 

물에 부풀어서 양도 꽤 많아진듯 느껴지는 즉석밥 일렉트로 카레밥

한식이 그리울 때 먹은게 아니라서 그런지 아무래도 평상시 밥맛보다야 당연하지만 맛이 덜했고

제입엔 좀 짜다는 느낌도 있었는데요.

 

 

고추장 비빔밥 요런건 해외에서 먹으면 꿀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역시 여행시 가져가보진 못했지만 여행용으로 구입했던 비비고 된장찌개 후기

http://dazzlehy.tistory.com/577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