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정보

끼리 딥앤크런치 이제서야 먹어봄

by 예예~ 2017. 1. 8.
반응형

출시되고 선풍적인 인기가 있었던 끼리치즈

한국야구르트 아주머니께서 지나가시면 끼리 치즈 있냐고 몇 번 물어보다

늘 품절상태라 포기했었었는데.. 요즘은 좀 잠잠한 듯도 합니다.

일주일 후에 집에 가져다 주시겠다고 예약까지 받으셨었는데 감감무소식

몇 달이나 지나서야 끼리 딥앤크런치 맛을 보았네요.

 

 

 

요게 뭐라고 그렇게 기다리게 하다뉘!

치즈에 찍어먹는 과자가 대단히 이색적이고 신기한 것도 아닌데

하도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꼭 먹어보고 싶었었네요.

 

 

 

 

주문 후 현관문에 다소곳이 걸려 기다리고 있던 끼리 딥앤크런치

한통주문했을 뿐인데 봉지안에 이것저것 들어 있는 모습이더군요.

 

참고로 끼리 딥앤크런치 가격은 한통 5500원이었습니다.

 

 

봉지를 풀러보니 한국야구르트의 각종 제품들 홍보물과

끼리가 들어있었네요.

 

 

수급이 제대로 되지 않는데 홍보만 해서 파는 자기들이 곤란하다고

말씀하셨던 야구르트 아주머니의 말이 떠오릅니다.

귀하신 몸이었다는..

 

 

프랑스, 스위스, 벨기에 등 치즈 선직국이 선택한 크리치즈라는 강조

끼리 치즈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훑어보니 차로 2시간 이내 목자만 고집하고 풀만먹고 자란 소에게서 당일 집유한 우유와 생크림을 사용한다,

소의 품질, 우유품질, 집유까지 관리한다.

인공보존료, 인공향료, 인공 착색료 사용 없음 등등이 나와있었습니다.

 

 

크림치즈만으로 된 크림치즈 포션이라는 제품도 있고,

제가 구입한 스틱과자를 찍어먹는 딥앤크런치 두 종류가 있어요.

끼리 딥앤크런치는 1회 열량 101.9칼로리

제 예상보다는 낮은 칼로리였네요.

 

 

 

한통안에는 4개로 소분되어 있습니다.

각각 35g 정도로 양은 소량씩

 

 

안의 내용물을 같지만 포장을 두가지 버전으로 되어 있네요.

스틱과 치즈 부분은 분리되어 있고요.

 

 

드디어 개봉해봅니다.

자그마한 스틱과자와 크림치즈.

흠.. 치즈 용량에 비해 과자가 모자라지 않나 싶은데.. 치즈를 듬뿍 찍어먹으라는 뜻인가 했네요.

 

 

 

치즈맛을 보니 우유맛이 도는 것이 꽤 부드럽고

맛이 괜찮은 편이긴 했어요.

 

 

스틱과자는 단맛이 강하지 않은 담백한 스타일이었고요.

 

 

콕찍어 순식간에 먹어봅니다.

한통 비우는 건 일도 아니더라는..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꽤 비싼 편이다 싶기는 해도

치즈 맛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과자는 평범한 느낌이었고요.

냉장보관해야하는 거지만 요즘처럼 추울 땐 가방에 넣어 야외에서

입 심심할 때 먹어도 괜찮겠다 싶었네요.

막상 맛을 보니 힘들게 구해서 먹어야할 정도까지는 아닌 듯도 하고.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는 한번씩 사 줄 의향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