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베트남 Vietnam

베트남의 스타벅스 하이랜드커피 맛만 보다.

by 예예~ 2016. 11. 4.
반응형

 

세가족 8명이서 함께한 다낭여행,

자유여행이지만 패키지처럼 가끔은 흩어졌다 만나는게 좋을 때도 있었습니다. 

특히 시장이던 마트던 간단한 쇼핑을 할 때는 1시간쯤 후에 만나자~ 약속을 하고

뿔뿔이 흩어졌다 다시모였는데요,

빅씨마트에선 먼저 온 식구가 하이랜드에서 쉬고 있어 덩달아 저희도 들어가 봤네요.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다보면 자연스레 만나게 되는,

베트남의 스타벅스라는 하이랜드 커피

 

 

지점도 많은 편이라 자주 보이기도 했는데요.

베트남 사람들이 애용하는 체인 커피 전문점이라고 해요.

다낭에서도 두어 번은 가보긴 했답니다.

 

 

우리네 커피 체인점처럼 약간은 노멀한 카페 분위기

 

 

자체 브랜드 커피를 판매하는 듯 보였어요.

 

 

베트남 하이랜드 커피 콤보 메뉴에서도 저렴한 물가의 행복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

음료에 케익을 곁들여도 한와로 2천원 아래,

생크림이 잔뜩 올라간 메뉴 2잔을 시켜도 3300원 정도.

 

 

커피 말고 다른 음료 종류도 당연~ 있었고요.

음료량이 현지 일반 카페에 비해 더 많다는 점,

 

 

케익코너는 살펴봤으나 막 먹고 싶다 그런 느낌은 안들었던.ㅎㅎ

 

 

아무튼 베트남 하이랜드 케익 한조각 가격은 1500원선으로 저렴했습니다.

 

 

프랑스 식민지였던 영향으로 바케트 빵을 이용한 음식이 많은 베트남

하이랜드에서도 바케트빵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빵을 팔더군요.

동그라미가 많이 붙어있지만.. 베트남 환율 계산해보면 천원이 안되는 ..

역시 착한 가격입니다.

 

 

하이랜드에선 카페라떼만 마셔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콩카페를 다녀온 뒤라 그닥 인상적이지는 않았네요. ㅠ.ㅠ

저는 다시 베트남에 간다면.. 유명 체인보다는 별로 유명하지 않아도

베트남 특유의 진한 커피를 내려주는 길거리 카페를 찾을 것 같다.. 그런 생각이 듭니다.ㅎ

하이랜드는 에어컨이 나오는 카페라 쉽게 굴복할지도 모르지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