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홈쇼핑에서 질렀어요

홈쇼핑 군산오징어 오징어불고기 먹어보니

by 예예~ 2016. 7. 24.
반응형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많은 먹거리 중에 오징어볶음은 많이 보지 못했었는데요.

어느날 tv를 돌리다 보게된 군산오징어 방송.

남편이 오징어볶음을 좋아하기도 하고 수요미식회에서 봤던 분이 나와서

설명을 하는 통에 질러보았네요. 




410g 용량으로 총 8팩




오징어만 들어있는 것, 오징어와 낙지, 오징어와 삼겹살, 오징어와 닭고기 종류고

2팩씩에 군산오징어 집에서 사용한다는 만능양념장이 한병 들어 있었습니다. 




방송에서는 잠실에 있는 매장이 나오는 걸로 보아

유명한 집인가? 군산오징어라는 이름 자체는 처음들어봤는데

반찬 별로 없을 때 녹이기만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주문해봤어요. 

세트로 5만원정도의 가격이었는데, 할인쿠폰, 적립금 등등 사용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하긴했네요.




양념장 소스는 오징어불고기에 들어가는 소스와 같은 거라고 하는데요. 

떡볶이 할 때나 다른 매콤한 양념으로 볶음 할 때 종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국내산 재료라면 좋겠지만.. 오징어는 국산이고

양념에는 수입산 고춧가루 등이 들어가있더군요. 



현재 2~3팩 정도 남은 상태



냉동상태지만 먹기 전에 찬물에 담궈놓으면 금방 녹아서

조리하는데 간편하긴 했습니다. 


그 자체로만 먹진 않았고

왠만하면 집에있는 야채를 곁들여서 먹었어요. 

그냥 먹기엔 매운거 잘 못먹는 부부라... 저희 입에는 너무 매웠네요.




홈쇼핑 군산오징어 처음 해먹을 땐 나름 야채도 듬뿍 넣고

후라이팬에 마늘부터 볶다가



양파와 파도 같이 넣어 볶았답니다.




야채들이 반쯤 익었을 때

군산오징어 불고기 한 봉 투하



오징어가 잘디 잔 느낌이 아니라 꽤 먹을 거리가 있는 기분이었어요. 

야채까지 더하면 푸짐하게 한 그릇 나오더군요. 





냉장고에 남아있던 미나리도 넣어주고요.



오징어 요리할 때 흥건하게 국물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홈쇼핑 군산 오징어 불고기는 자작할 정도의 국물이 생겼습니다.




깔끔한 매운맛이라고 했겠다? 처음 먹어보고 화들짝.

생각보다는 많이 매웠네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 취향엔 맞을지 모르겠지만,

이후에 군산오징어 해먹을 땐 매운맛을 중화시켜보려고 요리당이나 설탕을 조금 더 넣어서

볶게 되더라고요. 




조리중 한 장 남겼던 오삼불고기,

얇은 삼겹살도 꽤 들어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 자체는 실하고 먹을만한데 양념이 꽤 매웠어요. 

칼칼한 매운맛은 맞는 것 같고요. 

개인적으로는 야채를 듬뿍 추가해서 먹는 걸 추천하네요. 

데친 콩나물을 많이 곁들이거나..


그냥은 입안이 화~~화~~ 거리는 기분이..


달달한 맛은 별로 없고 화한 매운맛의 양념. 저희집에선 좀 자극적으로 느껴지긴 했네요.

원체 매운걸 많이 먹지는 못하는 편이라.. ㅠ.ㅠ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