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런대로 재미난 일상

티스토리 이벤트 선물 도착

by 예예~ 2018. 3. 23.
반응형

 

 

며칠 전 티스토리 이벤트 선물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은근히 기다리게 되던 문구류 선물

평상시에 문구에 대한 집착이 좀 있는 편이라 어떤 선물일까 내심 기대하고 기다렸었네요.ㅎㅎ

 

 

 

오자말자 바로 개봉에 들어갔는데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꽤 위안이 되었던 선물이었습니다.

블태기에 빠져 허덕일 때 전체 공지로 온 내용인 줄 알고 봤던 이벤트 당첨 소식.

처음엔 전체 공지인줄 알고 설마하는 마음으로 메일을 확인하니 배송정보를 입력하라는 기분좋은 상황이~ 

 

느슨하고 쳐져있던 마음에 살짝 봄바람이 불어오는 기분?

 

 

 

아무튼 도착 후 어떤 선물들이 들어있나 개봉해봤습니다.

 

 

포장도 뭔가 있어보임!

 

 

박스 안에는 노트와 볼펜이 세트로 똭~

 

 

모나미 153!

티스토리가 각인되어 있고요.

묵직하니 쓱쓱 글자를 적어나갈 때 느낌이 좋은 볼펜이 들어있었네요.

 

 

처음엔 모양만 보고 다이어리인 줄 알았던 노트

 

 

아쉽게도 무선이라..

유선노트를 좋아하는 저는 살짝 아쉬웠는데요.

블로그 하면서 메모할 것들 자유롭게 적어보기로 했네요.

 

 

시크함이 느껴지는 문구 세트

 

 

어떤 내용들로 채워나갈지 새노트에 새 펜을 받으니

뭔가 의욕이 샘솟는 느낌입니다.ㅎㅎ

 

 

같이 온 스티커는 다이어리 전면에 똭~ 붙여주었네요.

티스토리에 감사하며!

좀 더 열심히 지금보다 더 애정을 가지고 블로그를 써내려가야겠다는 마음. 화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