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84

부산 장어맛집 안락동 풍천황금민물장어 아버지 생신에. 어제는 수년만에 장어구이를 먹었습니다. 몸에 좋은 음식인 건 알지만 솔직히 자주 찾아먹어지지는 않았는데요. 오랫만에 고소한 장어구이 맛보고 나니 좀 더 챙겨먹자 싶어지는 음식이었네요. 아버께 생신에 뭐 드시고 싶으신지 여쭤봤더니 장어 먹으러 가자셔서 동생이 검색들어갔었네요. 동생이 선택한 곳은 안락동에 있는 부산 장어맛집 풍천 황금민물장어. 동래쪽에서 가니 유턴하는 곳이 없어서 반여동까지 헤매다 도착했어요. 네비 찍어서 가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주소 검색해보니 동래구 명장로 151이라고 나옵니다. 주차장이 있어서 일단 편하게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요. 들어서자말자 훅 끼치는 생선 비린내. 하지만 코는 금새 적응을 마치고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네요. 솔직히 장어를 먹으러 간다치면 비용이.. 2017. 12. 18.
호치민 쇼핑 두번째 펜시점 Saigon Kitch 와 페브릭 Mekong Quilts 호치민 쇼핑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사진이 몇 장 남아있지 않아 수제 퀄트 제품을 다루는 페브릭 전문점 메콩 퀼트와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은 다양한 펜시 전문점 사이공 키치 두군데 묶어서 올려봅니다. 먼저 수작업으로 퀼트 제품 등을 만들어 파는 매장 메콩 퀼트 Mekong Quilts 구글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요. 매장은 2층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19시까지. 여기도 현지인보다는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인지도 저희가 잠시 머무는 동안 외국인들만 보였네요. 전체적으로 물건의 퀄리티가 느껴지는 매장이었고요. 다 수제로 만든건지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이 많다보니 가격은 베트남 물가 생각하면 좀 비싼 편이었습니다. 장점은 조악해보이는 물건은 거의 없었다는 것. 종이로 만든 제품도.. 2017. 12. 18.
동래 야구연습장 주말 나들이 저번주에는 주말에 세식구 야구연습장에 놀러가봤습니다. 아마 아이에겐 올 해가 야구에 대한 관심이 생긴 해로 기억될 것 같은데요. 예전에도 데려가봤었는데 올 해 사직 야구장에서 경기를 보고 나서는 열성 야구팬이 되었네요. 종이공 만들어서 아빠랑 틈만나면 던지고 받고 난리. 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 야구연습장에 아이들도 갈 수 있나 전화해봤더니 어린이 모드도 있다고 하여 아이가 좋아할것 같아 주말 나들이 삼아 가봤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6세 이상 가능했습니다.) 동래에 있는 리얼 야구존이라는 곳. 야구연습장이 여기 말고도 같은 상권에 몇군데나 있던데 우후죽순처럼 요즘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것 같다 싶네요. 예전에 공만 칠 수 있게 해둔 연습장은 동전넣고 하는 저렴이였는데 시설이 있다보니 이용요금이 만만치는.. 2017. 12. 18.
Aman resorts 나트랑 아만노이 Amanoi 센트럴 파빌리온 레스토랑 식사 Aman resorts 나트랑 아만노이 Amanoi 에서 오후시간 수영으로 시간을 보내고 씻고 정리하고 나니 이미 밤이 깊었습니다. 저녁 식사는 어떻게 할 것인가. 리조트 밖으로 나가서 뭔가를 한다는 건 불가능에 가깝기에 늘 여행가면 비상식량으로 준비해가는 컵라면으로 떼우던지, 리조트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던지 선택지는 두가지였네요. 마음의 결정은 못했지만, 아직 시간은 이른편이고 긴긴밤 Amanoi 리조트 구경이라도 하자 싶어 레스토랑 쪽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밤이되니 그윽한 어둠을 배경으로 불을 밝힌 bar 분위기가 멋스럽더군요. 나트랑 아만노이 리조트 부대시설에 '도서관'이 있어서 의아했었는데 레스토랑을 거쳐 지하로 내려가면 작은 서재느낌의 라이브러리가 있었습니다.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고요. 책은.. 2017. 12.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