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달리치약 오리지널 더블액션 스트롱 사용감

by 예예~ 2016. 11. 1.
반응형

여행가서 사오는 쇼핑 품목 중 많이 거론되는 것이 치약이지요.

치약이 다 거기서 거기지.. 뭐 별거 있나 싶다가도 어디가면 이거 사오면 좋다~ 여행쇼핑 후기 포스팅을 보면

치약들이 꽤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저는 베트남에서 남동생이 듬뿍 사는 걸보고 덩달아 몇 개 구입했는데요.

달리치약은 대만, 홍콩 뿐만 아니라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등

동남아에서는 흔하게 만나볼 수 있는 치약이더라고요.

 

 

 

 

달리치약을 검색해보면 연관검색어에 달리치약 원산지가 있을 정도로

어느나라에서 만든 치약인지 저도 궁금했었는데요.. 블로그 포스팅이나 카페 글을 좀 검색해봐도

정확히 알기는 어려웠고 달리치약을 판매하는 쇼핑몰 홈페이지 원산지 표시 부분에는

'중국산'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곳이 몇 군데 보였습니다.

홍콩치약이라고도 불린다니 중국산으로 표기되는건지.. 고개가 갸웃하네요.

 

 

 

아무튼 이름도 많은 달리치약.. 홍콩치약, 대만치약에 이어 일명 흑인치약으로도 불리운다고.

미백효과가 좋은데서 나온 표현이 흑인치약이라고 하는데요.

상쾌함으로도 인기가 있는 치약이더군요.

전날 밤 양치를 하고 일어난 다음 날 아침에도 입안이 상쾌하더라는 카더라 통신~

다낭에서 구입한 달리치약 더블액션 오리지널에는 1회용 면도기 사은품도 하나씩 붙어있었습니다.

 

 

 

 

생전 처음 써보게 된 달리치약 개봉해봅니다.

참고로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한 나라라 마트에서 천원대 후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 갔던 싱가폴에선 2천원은 넘는 가격이고..

한 두개 검색해본 국내 오픈마켓 가격은.. 구매대행이라 제가 구입한 것보다 용량은 조금 더 컸지만

배송비가 3~4천원이라 하나가격이 막 7천원~8천원

물론 세트로 여러개 구입하면 그 정도 까지는 아니겠지요.

 

달리치약 용량도 하도 다양하다보니 용량대비 가격 생각해서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머리가 뽀사질거 같은 기분이.. ㅠ.ㅠ

 

 

 

봐도 잘 모르는 박스 표기 내용을 담아봅니다. ㅎㅎ

더블액션이라는 이름의 더블은 두가지 민트의 조합에서 따온 이름인 듯 한데요.

내추럴 스피아민트와 페퍼민트 에센스가 들어있다고 해요.

 

달리치약 더블액션 오리지널 성분을 찾아보니

정제수, 솔비톨, 인산이칼슘이수화물, 인산이칼슘, 글리세린, 첨가향, 캐라지난,

로릴황산나트륨, sodium laureth sarcosinate, sodium monofiuorophosphate , 소듐사카린,

테트라쇼듐파이로포스페이트라고 나와 있습니다.

 

 

 

 

꺼내보니 평소에 쓰던 치약보다 훨씬 두툼하고 크네요.

 

 

스피아민트와 페퍼민트가 들어가서 상쾌하고 치아가 깨끗해지고~

치아 보호가 된다는 뭐 그런 내용이 아닐지.

제가 사온 달리치약의 용량은 225g

 

 

기본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내용물이 나오는 입구사이즈도

조금 큰 편입니다.  쭉쭉 나온다고 낭비하면 안된다며.ㅎㅎ

 

 

 

 

이제 하나를 다 사용하고 두번째 달리치약 1/3쯤 사용했네요.

 

 

매일매일 사용하는 물품은 사용감에 대해 무뎌지기 일쑤

 

 

하지만 청량감이 좋다는 건 개인적으로는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자고나서도 입안이 상쾌하고 막 그렇지는 않았지만,

양치 할 때 기분 좋은 치약정도?

 

최근에 엄마가 사다주신 엘맥스 치약이랑 비교하니  청량감과 부드럽게 녹는 점은 달리치약의 장점 같았습니다.

엘맥스 치약도 인기있는 이유가 뭔지는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요...

 

 

 

강력한 화이트닝, 민트가 들어간 화이트닝, 차를 이용한 화이트닝 등등

싱가포르 여행 중 가족들 선물용으로 다양하게 사왔던 더 많은 종류의 달리치약.

 

 

하나하나 사용해보면서 비교 들어가 봐야겠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