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65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쌀국수 맛보니 오랫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보려던 날, 차안에서 추천상품 몇가지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자주 등장하던것이 쌀국수! 일단 실물을 보자 싶은 마음이었는데요. 매대에 진열되어 있을 땐 일단 사이즈에 놀람, 두번째는 수북한 고기양에 놀람. 그래도 맛이 있을지 없을지 몰라 주저하다가 쌀국수를 좋아하다보니 사자는 쪽으로 기울었네요. 가격은 13,980원이었습니다. 코스트코에 파는 쌀국수도 맛있게 해먹었지만 토핑의 나의 몫이었는데 요건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 무척 간편해 보였습니다. 개봉해보니 색상도 진한 육수가 한 봉 야채와 토핑이 가득. 고기 질이 어떨지는 보기만해도 아는 수준은 아니라 맛이 궁금했는데요. 아무튼 푸짐한 양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네요. 육수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 2018. 3. 16.
코스트코 바질페스토 구입후기 어제는 집에 쌀이 간당간당해서 코스트코 갈까하다... 쌀사러 코스트코 갔다가 수십만원이라며 가까운 마트에 다녀오기도 했는데요.^^ 생각난김에 올려보는 코스트코 바질페스토 포스팅해보네요. 제가 바질향을 좋아한다는 걸 알게해주었던 코스트코 바질페스토 무려 700g에 가격은 13,490원입니다. 주의 사항에 보면 사용전 흔들어서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요. 그냥 바로 열면 이렇게 기름층이~ 요거 먹고나서 직접 바질사서 만들어 먹기도 했었는데요. 바질페스토 소스에 올리브 오일이 꽤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참고로 코스트코 바질페스토에 들어간 성분명은 해바라기유 올리브유, 캐슈넌, 그라나파타노치즈, 잣, 버터, 정제소금, 감자플레이크, 마늘, 젖산, 비타민c로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보관은 0~4도 냉장보관 냉동해먹어도 .. 2018. 3. 16.
온천천 카페 개성있는 탕비실 1년 중 벚꽃피는 계절에 가장 붐비는 온천천 카페거리 이제 곧 온천천 카페거리는 대목을 맞는거 아닌가 싶은데요.ㅎㅎ 그나마 한적한 시간에 오랫만에 온천천 카페거리를 찾았습니다. 일단 커피 한 잔 마시고 수영구쪽으로 온천천 길따라 잠시 걸었던 날이었네요. 가끔 포털 메인에서 봤던 온천천 여러 카페들 정보를 접하면 가볼데가 너무 많은 것 같았는데요, 막상 골목길을 걸어보니 어디가 어디였는지 기억도 잘 안남.. 새로 생긴 카페도 생각보다 별로 눈에 띄지 않았는데요. 걷다가 만났던 곳. 이름이 특이했던 탕비실이었습니다. 아직 본격 벚꽃철은 아니라 거리가 무척 한산했는데 카페 내부에는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커피 가격은 엇비슷 한 것 같았고요. 말차와 플랫화이트의 조합인 말탕이라는 메뉴가 호기심을 자극하더군요. .. 2018. 3. 16.
파크 하얏트 서울 조식뷔페 코너스톤 이용후기 서울여행의 숙소였던 파크하얏트 서울 조식레스토랑이 대규모가 아니라도 개인적으로는 한식 메뉴 적당히 나오고 주문 메뉴들도 있고~ 여차저차 만족도가 높았던 조식뷔페였습니다. 특히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조금은 어두침침한 실내. 파크하얏트 조식당 코너스톤은 아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조식 이용시간은 6시 30분부터 10 30분까지고요. 2층에 있어요. 조식뷔페하면 떠오르는 기본 메뉴들 몇가지 있었고요. 바로 달려간 코너 한식! 그때 그때 달라지겠지만 국종류가 2~3가지 정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김치, 백김치, 무말랭 등 밑반찬 류도 있고 불고기도 나왔었네요. 먹음직스러웠던 빵종류들 야채, 견과류 샐러드, 훈제연어, 각종 소시지 등 등 요거트와 과일 나오는 음식 몇가지 사진으.. 2018. 3. 16.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충무공이야기 전시관 세종이야기 전시관에 이어 둘러보았던 충무공 이야기 전시관 서울여행에서 아이와 가볼만한 전시관으로 세종이야기와 함께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관람료는 무료.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입장마감은 오후 7시 30분) 매주 월요일 정기휴관이라고 해요. (월요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월요일 정상개관 하고 공휴일 다음의 첫번째 평일 휴관)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는 역사문화공간. 전시관 위치는 지하 2층이고요, 충무공 이야기 전시관은 총 5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성웅 이순신의 생애 / 조선의 함선, 거북선 모형 / 7년간의 해전사 난중일기를 통해 본, 인간 이순신 / 이순신의 리더십 그럼 입장해 볼까요~ 차근차근 봐야하는데 아이는 쪼르르 거북선으로 달려갔다는~ 거대한 모형의 거북선이 .. 2018. 3.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