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쌀국수 맛보니

by 예예~ 2018. 3. 16.
반응형

 

 

오랫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보려던 날,

차안에서 추천상품 몇가지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자주 등장하던것이 쌀국수!

일단 실물을 보자 싶은 마음이었는데요.

 

 

매대에 진열되어 있을 땐 일단 사이즈에 놀람,

두번째는 수북한 고기양에 놀람.

그래도 맛이 있을지 없을지 몰라 주저하다가 쌀국수를 좋아하다보니

사자는 쪽으로 기울었네요.

가격은 13,980원이었습니다.

 

 

 

코스트코에 파는 쌀국수도 맛있게 해먹었지만

토핑의 나의 몫이었는데

요건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 무척 간편해 보였습니다.

 

 

개봉해보니 색상도 진한 육수가 한 봉

야채와 토핑이 가득.

 

 

고기 질이 어떨지는 보기만해도 아는 수준은 아니라  맛이 궁금했는데요.

아무튼 푸짐한 양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네요.

 

 

육수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치킨엑기스도 들어가 있고. 기타 등등.

향미증진제 같은 조미료도 들어가 있습니다.

 

 

 

조리법도 간단했는데요.

육수 넣고 끓이다 고기넣고 야채넣고

면은 완전 건면이 아니라 다른 재료  넣고 나중에 익혀먹었네요.

 

 

불끄고 숙주 넣고 마무리

 

 

완성된 소고기 쌀국수

국물은 좀 남았네요.

 

 

칠리 소스는 완전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칠리 소스 한 술 올려 시식에 들어갔습니다.

쌀국수 국물 진하고 훌훌 넘어가더군요.

 

 

면도 먹을만했으나

2인분이면 넉넉한 양이었습니다.

 

 

고기 토핑양은~~ 3인분이라해도 모자라지 않을 양.

밖에서 사먹는 쌀국수보다 훨씬 푸짐한 토핑 고기양이 장점이었네요.

질지기도 않고 고기맛도 괜찮더라고요.

저희집처럼 아이랑 셋이서 먹기엔 면이 좀 부족하긴했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인 것 같았습니다.

 

오랫만에 간 트레이더스에서 이것저것 사다보니 막상 맛보니 이건 별로네 싶은 품목도 있긴했지만

쌀국수는 재구매 의사 있고요. 추천상품 중 닭꼬치도 강추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