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23

홈쇼핑에서 구입한 동트는 농가 청국장 찌개 다먹고 쓰는 후기 그저께는 냉동실에 굴러다니던 이름모를 청국장으로 찌개를 끓였었습니다. 평상시처럼 조리했는데 화들짝 놀라게했던 청국장찌개의 쓴맛..ㅠ.ㅠ 동트는 농가 제품 다 먹고 난게 순간 아쉬웠었네요. 슬슬 서늘해지는 날씨에 국이나 찌개 또 자주 해먹게 되는 시즌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홈쇼핑에서 구입해서 지금은 다 먹어버린 동트는 농가 청국장 후기 남겨봅니다. 처음 구입했을 때 안내 팸플릿을 찍어두었습니다. 자연 발효했다는 점, 짜지 않다는 말에 한 번 먹어볼까 싶어 구입했던... 청국장은 오래 끓이면 쓴맛이 있다지만, 냉동해둔 동트는 농가 찌개는 바로 물에 넣어 같이 끓이라고 되어 있었네요. 오히려 약불에서 오래 끓이라고~ 간단하게 조리법이 나와있었고요. 아래는 세트 구성으로 들어있던 더덕, 고추장, 곤드레 내용. .. 2017. 9. 12.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 호텔 객실 이용후기 칭다오에서 마지막으로 묵었던 숙소는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지만, 석노인 해변이 가깝고 저희가 가지고 있던 마지막 스윗어워드를 사용하기 위해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로 숙소를 정했었습니다. ▲호텔 외관 숙소를 옮기며 택시를 타고 가던 길,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시내와 꽤 많이 동떨어져있군 생각이 들더군요. 물리적인 거리가 많이 멀어서라기보다는 동네 분위기가 한적하게 달라져서 중심지에서 많이 멀어진 것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주위로 이제야 개발이 한창 진행되는 듯 공사하는 곳들도 꽤 보였고 하얏트 리젠시 호텔이 있는 지역이 칭다오에선 새롭게 관광지로 개발되고 있는 지역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부산의 기장처럼~^^ ▲호텔주위 사진 해수욕장 백사장이 시작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지만, 막상 가.. 2017. 9. 12.
칭다오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걸 묻는다면 동해 88 오리구이 "칭다오 가니 뭐가 제일 맛있데?" 누군가 내게 묻는다면 주저없이 오리구이였다고 말할 것 같습니다. 다녀와 생각해보니 하얏트의 마지막 스윗어워드를 칭다오 하얏트에서 사용하지 않았더라면 아마도 굳이 여기까지 찾아가서 맛을 봤을까 싶기는 한데요. 결론적으로는 칭다오에서 가장 임팩트 있었던 음식이 바로 동해88의 베이징덕이었네요. 칭다오에서 마지막 숙소였던 칭다오 하얏트 리젠시 해변이 가장 가까운 호텔이라는 특색은 있지만 다소 위치가 동떨어져있어 장단점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칭다오 하얏트 리젠시 2층의 동해 88 레스토랑 오리구이인 베이징덕이 괜찮다더라~~ 딱 그정도 정보만 가지고 투숙하는 호텔에 있는 맛집이라고 하니 겸사겸사 가봤습니다. 어차피 다시 시내나가기도 애매한 저녁시간에 이용해보기로 했었지요. 오리.. 2017. 9.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