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사가

일본 사가 여행 엄청난 먹방 돈까스 맛집 스모선수카레 이나호

by 예예~ 2023. 2. 17.
반응형

우연히 들렸다가 양에 화들짝 놀랐던 식당, 스모선수 카레

일본 사가 여행을 갔었습니다. (코로나전)  남편도 저도 서치 해가지 않았던 식당에서 우연찮게 식사를 했는데요.  인상적이라 사가여행 첫 번째 포스팅으로 올려보네요. 먹방의 성지가 있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지.

 

 

사가 돈까스 맛집 스모선수 카레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일부러 찾아간 게 아니라 어디서 식사를 할지 막막해하던 차, 이쪽 도로를 지나갔는데 주차장에 차가 꽤 있어서 장사가 잘되는 식당인가 보다 싶어 우발적으로 들어갔던 곳입니다.

스모선수카레 - Google 지도

 

스모선수카레 · 2694-2 Fukaura, 大字 Shiroishi, Kishima District, Saga 849-1207 일본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m

 

영업시간은 이렇게 표시되어 있네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

내부로 들어가니 대기가 필요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만석에 가까운 상황. 식사하시는 손님들이 많았네요. 위치만 봐도 알고 찾아오는 손님이 많은 가게 같았습니다. 

특선메뉴도 있어서 1일 한정식으로 황제의 새우후라이도 있고
사이드메뉴로 새우카츠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저희가 주문한 건 딱 한접시 돈까스카레. 스모선수 카레의 대표메뉴였지요.

매장에 들어가다보니 다른 식탁의 음식들이 보였습니다.  어마어마한 사이즈에 담겨 나오는 음식들.. 저희는 아이포함 3명인데 음식 주문 어떻게 하면 괜찮은지 주문할 때 여쭤봤습니다. 돌아온 대답은 하나 시켜 먹어보고 주문하라고.

테이블에 도착한 돈까스를 보니. 와...... 탄성이 나옵니다.

 

사진만 보면 그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핸드폰 사이즈와 비교 샷~!

엄청난 양의 돈까스와 접시를 가득 채워버린 카레. 그리고 샐러드.

 

이게 도데체 얼마나 많은 거야? 놀란 아이가 자기 손을 들어서 비교해 보더군요. 가격은 2만 엔 조금 못 미쳤는데(지금은 올랐을 가능성도 있지만) 가성비도 엄지 척. 다행인 건  1인 1 메뉴 필수는 아니라는 점.

저희는 3이서도 다 못 먹었네요. (남은 건 포장도 해줍니다.)

 

돈까스 두어 조각 담으면 앞접시 하나가 가득. 밥의 양도 엄청 많았습니다. 맛은 우리가 아는 돈까스맛. 맛이 엄청 특이하거나 퀄리티가 남다르다기보다는 스모선수들이 먹을 정도의 푸짐함으로 승부를 보는 집. 저희는 셋이 다 맛있게 먹기도 했습니다. 

 

사이드 반찬은 초생강 있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아직 많은 양이 남아있었던 돈까스... 대식가라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사가 맛집입니다. 

이렇게 잘 먹다간 내가  곧 스모선수 돼긋다 싶긴 했지만.. 엄청난 양으로 나오는 식당에 가본 건 새로운 경험이기도 했고, 재미있는 추억이 되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