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재미나게 사는법/부산맛집 식도락여행

동래 점심특선 영남식육식당 명품관 산더미 불고기 흡입

by 예예~ 2018. 3. 6.
반응형

 

 

 

평창 동계올림픽의 여파로 아이와 함께 아이스링크에 스케이트 타러 갔던 날

원래 갈 계획은 아니었지만 스케이트 타다보니 너무 출출해짐..

마침  아이스링크 근처에 있어서 오랫만에 동래 안락동 영남식육식당 명품관을 찾았네요.

점심특선 메뉴도 언제인지 바뀌었던데요. 산더미 불고기 점심특선이 끌리기도 했습니다.

 

 

 

여기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들도 깔끔하고 푸짐한 편이라

가족끼리 외식할 때 종종 들리게 되는데요.

고기를 먹으나, 점심특선을 먹으나 반찬은 똑같아서 좋았네요.

 

 

 

매콤한 겉절이도 나오고요.

 천엽도 나오고 간도 나오고..

 잘 먹진 못하지만서도..

 

 

흐릿하게 나온 선지국은 저희 집에는 맛있는 편이라 늘 반갑습니다.

따로 포장판매도 있어서 사올까 하다 국거리 고기로 사왔지만요.

 

 

 

동래 점심특선 영남식육식당 명품관의 메뉴는 크게 2가지

산더미 불고기에 식사 또는 등심에 식사였습니다.

산더미 불고기 메뉴가 추가된거 더라고요.

가격은 1인당 14,800원

 

 

 

 

물론 점심특선보다 고기가 먹고 싶지만..ㅎㅎ

고기메뉴 참고로 한 컷 찍어봤네요.

옆테이블에서 드시던 숙성 깍두기 고기 먹어보고 싶다 생각하면서..

 

 

 

 

산더미 불고기 세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래엔 숯불이 들어가고요. 가장자리로 자작하니 육수를 부어주시네요.

개인적으로 국물맛은 그닥 인상적이지는 않았습니다만.

 

 

 

 

식사는 밥 두개 밀면하다 시켜서 바로 고기랑 같이 먹었네요.

예전엔 된장찌개에 고기가 들어갔었는데 해물로 바뀌어서 제 취향에는 더 좋았습니다.

 

 

 

세팅되어 나온 산더미 불고기

갖은 야채, 떡, 옹심이 등 부재료도 보이고요.

 

 

조심씩 올려서 익혀 먹었네요.

 

 

야채에 바로 밥이랑 먹었더니 너무 든든해지더군요.

불고기 양념이 과하지는 않은 편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하나는 밀면으로 주문해서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네요.

 

소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평소보단 저렴하게 점심특선으로  한끼 할 수 있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