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재미나게 사는법/부산맛집 식도락여행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3종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vs 통새우 와퍼 vs 콰트로 치즈와퍼

by 예예~ 2018. 2. 8.
반응형

 

 

다녀온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올려보는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3종.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vs 통새우 와퍼 vs 콰트로 치즈와퍼

 

최근에는 버섯이 들어간 버거킹 신메뉴가 나와서 또 약간 솔깃~~하고 있는데요.

한번씩 생각나서 들리는 버거킹은 가기전에 늘 어떤 행사를 하고 있나 찾아보고 가게 되네요.

 

 

 

모두 3900원일 때

저렴하게 버거 3종 시식들어갔습니다.

롯데리아 아재버거처럼 버거는 왠지 할인행사할 때 먹어야 더 맛있는 듯.ㅎ

 

 

먼저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입니다.

이름이 약간 긴~ 버거지만, 베이스는 치킨인 햄버거

 

 

 

포장을 열어본 모습인데요.

원래 단품 가격 5700원.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패티가 들어가고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의 부재료

잠발라야 시즈닝이 들어간 매콤한 맛의 버거라고 해요.

 

 

 

치킨 패티가 꽤 두툼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내용물을 살짝 확인해봤습니다.

베이컨 양이 많지는 않았네요.

 

 

반으로 잘라본 모습

 

 

통가슴살이 들어간 버거킹의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패티 사이즈는 일정하진 않았지만 꽤 두툼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통살이 들어간 것도 확인.^^

맛을 보니 베이컨의 맛은 그닥 느껴지지 않았고 패티 튀김옷 부분과 시즈닝 때문인지

매운 것 잘 못먹는 우리 식구는 꽤나 맵싸한 걸~~ 했네요.

느끼함은 전혀 느낄 수 없었던 버거였네요.

 

 

다음은 버거킹 통새우 와퍼.

 

 

올라간 빵 종류가 치킨버거와 다르더군요.

개인적으로는 큰차이는 없지만 치킨버거에 들어간 빵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만.

 

 

직화로 구운 쇠고기 패티 100%에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버거라고

홈페이지에 설명이 나와있네요.

통새우 와퍼 주니어 단품가격은 4600원

 

 

버거를 썰어서 내용물을 새우가 보이네요.

버거 하나에 4~5개 정도 들어갈라나.. 들어가는 양이 지금와서 궁금하네요.

아무튼 나름 통통한 새우가 들어있긴했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새우맛이 강한 느낌은 아니었고

소고기패티에 새우도 들어가서 맛이 좀 풍성해진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은 버거킹 콰트로 치즈와퍼

단품가격 6500원

 

 

직화 패티와 4가지 치즈가 들어가는 버거입니다.

 

 

단면의 모습이고요.

 

 

치즈가 거의 패티 두께만큼 풍성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다만 앞의 버거들에 매콤한 맛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치즈 가득인 와퍼를 끝에 먹었더니 급 느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네요.

시작을 치즈와퍼로 했으면 좋았을껄.. 하는

 

오랫만에 버거킹 방문해서 3가지 버거 맛을 봤는데요.

저는 이것저것 신메뉴 나와도 그냥 와퍼가 제일 맛있는 듯.

버섯과 고기는 궁합이 좋으니

버섯 들어간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는 나름 기대가 됩니다만...

조만간 맛보러 가고 싶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