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94

주방 실리콘 곰팡이 제거 치약과 락스 써보니 어느날 문득 눈에 들어온 주방 실리콘의 곰팡이 엄밀히 말하면 실리콘이 아니라 줄눈이지만서도. 펄감을 잔뜩입혀 반딱반딱했던 아래 줄눈도 세월을 견디지 못하고...(라고 말하고 싶음) 오염이 되었습니다. 관리 부실은 인정. 수습 들어가봐야겠지요. 처음엔 청소에 있어 만능특효약처럼 쓰이는 오래된 치약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일반 청소할 때는 치약이란건 왠만하면 뽀사시 효과를 줌. 치약을 1회용 수세미에 촉촉하게 만든 뒤 한 번 덮어놓아보았습니다. 하루.. 이틀 지남 확인해보니 1도 달라진게 없어 좌절.. 좌절한 통에 사진도 못 남겼습니다만. 실리콘 곰팡이 제거 두번째 주자는 강력한 락스 마찬가지로 락스에 1회용 수세미 적셔 얹어 두었습니다. 24시간 뒤 이건 매직이냐... 거뭇거뭇하던 곰팡이는 다 사라짐 락스가.. 2018. 3. 19.
뉴질랜드 초유 HYPER STRUM 부모님의 패키지 여행 선물 부모님이 다녀오신 뉴질랜드 패키지 여행. 다녀오신 후 이야기를 들어보니 천국이 있다면 이런 모습일까~~ 라는 뉴질랜드의 풍광이야기에 저도 꼭 한번은 가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요. 부모님이 뉴질랜드 여행 후 선물 겸 손주들 생각나 사오신 뉴질랜드 초유 하이퍼 스트럼 HYPER STRUM 다 먹고 나서 간략 후기 올려보네요. 하이퍼 스트럼 HYPER STRUM은 국내에서 구하기는 힘든 것 같아요. 검색해봐도 별로 나오는 정보가 없더라고요.. 박스에는 제품 설명이 되어 있으나 영어일 뿐이고~ 좀 더 검색해서 찾아보니 이 제품 설명에는 다음과 같은 글이 있었습니다. 산양에서 추출한 초유로 만들어 일반 젖소보다 카제인이 적고 알부민, 글로부민이 풍부하여 지방함량이 적다 등.. 더 찾아보니 뉴질랜드 초유와 염소 분유.. 2018. 3. 19.
맘스터치 치킨커틀렛 버거 맛보다. 가격 칼로리 얼마 전 맘스터치에서 또 신메뉴가 나왔던데요~ 출출해서 버거나 하나 살까 싶어 맘스터치 들렀다가 새로나온 치킨커틀렛 버거를 구입해봤습니다. 까스와 버거의 조합이라는 광고도 보긴해서 맛이 살짝 궁금하더라고요. 단품으로 달랑 하나 사온 치킨커틀렛 버거 단품 가격은 3,200원이고 세트 가격은 5,400원입니다. 개봉해보니 치킨커틀렛이라고 스티커가 딱 붙어 있네요. 주문 후 만드는 시스템이라 패티에 들어갈 치킨 커틀렛이 튀겨지는 6분 정도 기다려서 가져온 신메뉴. 개봉해보았습니다. 아주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까스가 먼저 보이던데요. 사이즈가 커서 뒤쪽으로 삐죽 나와있기도..ㅎㅎ 반으로 잘라서 속을 확인해봤어요. 오오~~ 패티 두께가 마냥 두툼하더군요. 홈페이지에 표시된 바로는 중량이 210g 이고 치킨커틀렛 버.. 2018. 3. 19.
후라이팬 첫사용 세척과 길들이기 방법 (테팔 4구 에그팬) 집에 새 후라이팬이 생겼습니다. 블렌더를 사니 사은품으로 따라온 테펠 4구 후라이팬 요즘은 이런 에그팬도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는 것 같더군요. 아무튼 모양은 일반 후라이팬과 조금 다르지만, 첫사용할 때 세척하고 길들이는 방법은 마찬가지라 처음 사용하기전 세척 들어가보네요. 예전엔 후라이팬 사도 그냥 주방세제로 닦아서 쓰기도 했었는데요, 스텐 용기 청소해보고는 묻어나오는 잔여물에 놀라서 되도록이면 주방용품들도 첫 세척에 신경을 쓰게 되더라고요. 말끔해 보이지만~ 후라이팬의 사용기한! 수명을 연장해주고 불순물 없이 음식을 조리하기 위해 길들이기 과정 시작해봅니다. 먼저 주방세제로 꼼꼼히 씻어서 물에 잘 헹궈주고요. 후라이팬 가득 물을 담고 식초를 3큰술 정도 넣어줍니다. 팬이 높이가 낮아서 간당간당했습니다만.. 2018. 3.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