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023

코스트코 신제품 몇가지 후기 오랫만에 찾은 코스트코. 가정경제를 힘들게 해서 되도록이면 안가면 더 좋은 곳이기는 합니다만, ㅎㅎ철바뀌고 간절기 이불이 필요해서 갔었는데요.. 이불은 조연이고 먹을거리가 주연이 되어버린코스트코 장보기...코스트코 새로운 제품 나온거 보고 몇가지 구입해 맛을 봤습니다. 식품코너에서 처음보는 코스트코 신제품 회덮밥을 비롯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신상품들이 몇가지 나온 것 같아 몇가지 장을 봤는데요. 추석전이라 그런지 선물세트 코너도 제품이 쫙 진열되어 있더군요. 코스트코 장보러 가기전에 뭐 새로운거 있을까 차타고 가면서 잠시 검색해봤더니 소고기 잡채란게 있더란 말이죠. 포스팅하신분은 명절 전후로 잠시 나오는 거라고 하시던데 정말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어쨌든 저는 처음봐서 후기보고 혹해서 구입해봤답니다. 한팩 .. 2016. 9. 2.
스탠리마켓과 스탠리베이 구석구석 쏘다니기 틴하우 사원의 자욱한 향연기를 듬뿍 마신 뒤 향했던 곳은 스탠리베이를 따라 쭉 이어서있는 레스토랑과 카페 구경.저희는 스텐리 플라자내에 있는 식당을 이용했지만바다를 감상하며 여류롭게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나름 분위기 있겠다 싶은 거리의 풍경이 이어졌습니다. 홍콩하면 무조건 더위에 지쳤던 생각만 나는데, 홍콩의 2월은 이렇게 어딘가를 무턱대고 걸어도 너무 춥지도 않고 딱 좋은!!!흐린 날씨였지만 스탠리베이를 따라 걷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았지요. 길거리 군데군데 펼쳐진 벼룩시장에선 소소한 악세사리들도 진열되어 있고 알록달록 형광색의 생활잡화도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네요. 기념품의 성격은 거의 아니어서 아이쇼핑만 하는 걸로~^^ 1층에 있는 음식점들은 대부분이 차양을 내걸거나, 테라스 좌석을 만들어 .. 2016. 9. 2.
마를 이용한 음식 마요리로 마조림 만들기 우리집 식구들은 가끔 뷔페에 가서 마가 나와있으면 아빠의 명령(?)으로 참기름 올린 마를 한두조각 꼭 챙겨먹는 편입니다. 무리할 위장을 위한 작은 배려랄까요.ㅎㅎ위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항상화물질인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미용해도 좋다는 마~시장이나 마트에서 요즘은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재료가 마인데요,막상 집에와 먹으려고 보면 늘 그냥 씻어서 참기름에 콕.한두번이지 조금 지겹기도 했었는데마를 이용한 음식으로 다음 메인에 소개되어 있던 마조림을 보고 왜 이때까지 조림으로 해먹어볼 생각을 못했을까 했지요.그래서 저도 만들어본 마요리 굴이 바다의 우유라는 표현처럼, 마는 산속의 장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간단하게 조림으로 마요리를 해먹는 맛도 생각보다 꽤 만족스러웠습니다.재료가 무언지 말.. 2016.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