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재미나게 사는법/부산맛집 식도락여행

맥도날드 히든메뉴 메가맥 저도 먹어봤네요.

by 예예~ 2016. 7. 18.
반응형



전주로 출발하던 날 점심을 먹지 못하고 고속도로 들어서려니...

언제 나올지 모르는 고속도로 휴게소 기다리다 지칠거 같아 급 맥도날드를 들렸습니다. 


저도 한 번은 맛보고 싶었던 맥도날드 메뉴판에 없다는 그 메뉴!!

메가맥 생각이 퍼뜩 나서 실하게 메가맥으로 주문해봤네요. 


맥드라이브에서

"뭘로 드릴까요?" 물으시는 직원분 말에

"메가맥 주세요~" 했더니 

2~3초간 정적이 흐른 후.. '아.. 예~" 라고 답변을 하셨습니다. 

처음 시켜보는 거라 없다는거 아닐까 두근두근했는데 몇초의 정적에 긴장했었네요.




맥도날드 메가맥 단품 가격은 5500원이고 세트는 6800원이예요.

단품으로 하나 쉐이크 하나 이렇게 주문하고 받은 포장




메가맥 버거를 개봉해보니 두툼한 사이즈 때문에

종이로 둘러져 있더군요. 


달리는 차 안에서 찍은거라 몇장 남기지는 못했지만요.



고기 패티가 무려 4장이라지??

맥도날드 가서 고기 좀 실하게 든 걸 먹고 싶으면

주로 콰트로 치즈버거를 먹었었는데. 이제 메가맥을 알고나니 선택지가 늘을 기분이네요.




살짝 눕혀 확인해보는 패티 4장

패티가 막 두툼하고 그렇진 않아도 무려 4장이나 들어 있으니 므흣~

치즈는 한 장, 빈약해 보이는 야채가 곁들여져 있었습니다. 




확실히 고기양이 많다보니

진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었던 메가맥

칼로리는 대박이지 않을까 싶지만서도 실한 느낌은 인정!




시원하게 밀크쉐이크에 결들였더니

단맛, 짠맛 어우러짐이 좋더군요. 목이 좀 멕히는 느낌이긴 해도요.

맥도날드 메가맥 버거 하나 먹고 나니 속이 든든한 것이

전주 도착해서 식사할 때까지 소화가 다 안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앞으로도 숨은 메뉴 메가맥 종종 사먹을 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