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주방용품 보르미올리 유리병 세트

by 예예~ 2016. 1. 19.
반응형

 

 저번주에는 정말 오랫만에 코스트코를 방문했었는데~~

나름 호텔식 욕실놀이라고 할까? 수건을 잔뜩 사오기도 했다.

주방용품은 많이 둘러보진 못했는데, 사진만 찍어두고 올리지 못한 코스트코 보르미올리 유리병 세트가 생각나

포스팅해본다.

 

유리병, 유리용기 세계에선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라

한번쯤은 사용해보고 싶은 주방용품이었다.

최저가인지는 모르겠지만 3개 세트에 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어서 얼른 장바구니에 담음.

용량은 1.5, 1, 0.5리터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묵직한 뚜껑부분

 

 

 여닫는 부분도 짱짱한 것이 밀폐력이 좋아보였다.

세트로 더 구입학 싶었지만.. 나의 활용능력이 의심되어 딱 한세트로 만족하기로.

 

 

 

처음 구입하면 병 입구에 씌워줄 고무패킹이 용기 아래에 들어있었다.

 

 

피클이나 담아보자 싶어 개봉하기로 함.

 

 

각각 세척을 하고 고무패킹도 끼워줬다.

유리용기의 특성상 다소 무거운 감은 있지만 냉장고에 넣어두면 찾기 편하고

보기에도 좋은 것 같다.

 

 

간단하게 버섯 피클을 만들어서 냉장고로 쏙~

 

 

바질페스토도 만들어서 보르미올리에 쏙~

몇개월 사용해보니.. 난 0.5리터가 제일 활용이 많이 되는 것 같다.

한번에 많은 양을 요리하지 않아서 그런지..

내구성도 괜찮은 편이고 몇개월 사용하면서는 입구밀폐력이 헐거워진다던지

철부분 녹이 스는 문제는 생기지 않았다.

어딘가 인터넷 최저가는 더 싼 곳이 있는지 몰라도 코스트코에서 보르미올리 유리병세트

무난하게 잘 데려왔다 싶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