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013

유리아쥬 썬크림 바리에썬 공병후기 보통 화장품도 개봉 후 6개월 안에 사용하는게 좋다는데, 유리아쥬 썬크림은 다른 제품들이랑 섞어서 사용하다보니 한참을 사용하고 드디어 공병후기를 남기네요. 코스트코에선 대용량 스프레이 형태를, 크림 형태는 부모님이 여행선물로 주셨던건데요. 유리아쥬 제품은 유아용과 더불어 기초 제품이 코스트코에 꾸준히 들어오는 것 같더군요. 일반적인 크림 형태의 유리아쥬 썬크림. 이름은 바리에썬이네요. 두 제품 다 SPF 지수는 50+로 여름철 야외용으로 사용하면 되겠다 싶어서 구매했었지요. 사실 추워지고 나면 썬크림 챙겨바르는걸 자주 깜빡하게 되는데요, 호시탐탐 늘어나는 기미 잡티 생각하면 사계절 내내 잘 챙겨발라야할 기초 화장품이 썬크림이 아닌가 싶어요. 50ml용량이고 개봉후 9개월까지가 유통기한으로 표시되어 있습니.. 2017. 12. 1.
된장 고추장 장류 냉장고 소분용기 스텐 양념통 써보니 "소꿉놀이 하냐?" 친정엄마가 저희집에 오셔서 요리해주셨던 날 냉장고에서 스텐 양념통을 꺼내드니 하셨던 말씀이지요. 냉장고 소분용기 중 된장이나 고추장 등 장류를 넣어 사용중인 양념통입니다. 구입해서 사용한지는 이제 2년 정도 되었네요. 매번 요리할 때 그때마다 필요한 된장 통, 마늘다진 것 넣어 둔 통, 고추장 통 등등 각각 꺼내기가 번잡스럽다 느껴질 즈음 살 것 없어도 구경하기 좋아하는 주방용품 쇼핑몰에서 보게 된 스텐 양념통 6구세트 이거다 싶어 사봤습니다. 된장처럼 냄새 진한 장류를 담아도 또 한번 케이스에 넣어 냄새를 차단할 수 있고, 필요한 장류나 요리 재료들을 한번에 간단하게 꺼내 쓸 수 있다는 점이 편해보였어요. 6개가 한세트인 제품이었는데요. 각각의 사이즈는 손바닥위에 올리고도 남을 만큼.. 2017. 12. 1.
간단한 미역나물 데치지 않고 만들기 어렸을 때부터 자주 먹어서 지금도 식탁에 자주 올리는 반찬인 미역나물. 나물 반찬 중에서는 그나마 후딱 만들 수 있는 종류가 미역나물인 것 같습니다. 딱히 반찬 없으면 미역나물 넣고 고추장넣고 밥에 비벼먹기도 하네요. 요즘 시장 가격은 2천원 정도 하던데요. 가격은 계속 같은데 양은 그때 그때 달라지는 것 같아요. 향긋한 미역향을 즐기는 미역나물 만들어 볼까요~~ 저는 미역을 데쳐서 나물을 만들 때보다 뜨끈한 물에 여러번 헹궈서 만들때가 더 많은데요. 데치는게 번거로울 땐 시간도 절약되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아요. 따듯한 느낌보다는 좀 더 뜨거운 온도의 온수로 미역을 빨래 빨 듯 주물주물 씻어내주는데요. 3~4번 뜨거운 온수에 씻어주면 뻐덩뻐덩하던 미역이 점점 보드라워지면서 색도 연하게 .. 2017. 1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