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재미나게 사는법/부산맛집 식도락여행

서면중식 차이나팩토리 점심특선 괜찮네.

by 예예~ 2014. 10. 26.
반응형

 

 

동생과 서면에서 만났던 날, 롯데백화점 면세점에 잠시 들렀다가 식사를 하기로 했다.

검색을 해보고 인근에 밥집으로 나가려고 하다,, 굉장히 번거롭게 느껴져

롯데백화점 내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

지하 1층에 있는 차이나팩토리.

 

 

서면 중식 차이나팩토리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지하 1층 깊숙히 들어가니

식당이 보인다. 언제 이런데가 있었지 싶다.

차이나팩토리라고 상호는 들어 본 것 같은데 처음 이용해봤다.

 

 

 

매장도 생각보다는 꽤 넓다.

롯데백화점 서면에서 밥을 먹어도 9층 식당가를 주로 이용해봤지 지하에 푸드코트 말고 다른 식당들이 있는 줄 몰랐다.

옆에보니 스파게티, 파스타 파는 집도 있던데..

 

 

단품으로 따로 주문하려다 섭섭하니 탕수육 하나 추가해서 나눠먹을까??

그러다 그 가격이면 차이나팩토리 점심특선을 이용하는게 훨씬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은 13900원이었는데 나름 소량이 미니 코스로 요리도 맛보고 식사도 할 수 있겠다 싶었다.

 

2인이라고 메뉴를 통일해야 하는게 아니어서 더 좋았다.

 

 

 

 에피타이저격으로 나오는 딤섬 3종이다.

딤섬은 랜덤으로 나오나보다. 홍콩에서 먹어보고 오랫만에 먹어보는 딤섬이구나.

맛은 그럭저럭~

 

 

요리류도 각각 주문할 수 있었는데 깐풍기와 탕수육으로 주문했다.

 

 

차이나팩토리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요리다 보니 양은 많이 않아도

조금씩 맛을 볼 수 있다는 점은 좋았다. 음식들도 깐풍기. 탕수육 둘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

코스로 주문하길 잘했다 싶었다.

 

 

 

동생과 이야기를 하느라 사진을 대충찍고 있었는데 하필이면 이때 카메라가 이상증상을 보여서

나머지 식사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대신..

 

 

짬뽕이었고.

 

짜장밥. 마무리 식사도 나쁘지 않았고 조그만 과일 디져트까지 나와서

거하지 않게 먹는 중식 코스요리 차이나팩토리 점심으로 괜찮은 듯 하다.

가격도 이만하면 나쁘지 않은 듯.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서면에서 중식 생각나면 가끔 가 볼 것 같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