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런대로 재미난 일상

부산 캐논 서비스센터 위치 바뀌었답니다!!

by 예예~ 2014. 10. 22.
반응형

 

 

 캐논 카메라를 사용한지 꽤 오래됐습니다. 그간 부산에서 as 받으러 가거나. 핀테스트나 카메라 청소 하러 캐논 서비스센터를 종종 방문했었는데요.

부산에선 서면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캐논 서비스센터가 있었지요.

옮긴 걸 알게 된 날도 서면에서 식사 중에 사진을 찍다 전원버튼이 먹지 않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됐는데

곧장 롯대백화점 맞은편으로 직행했더니 그만..

원래 있던 건물 엘리베이터에 표시가 없음... 이상하다 이상하다..

여기 몇년째 있었는데??

 

 

 

 

폰으로 검색을 해서 전화를 했더니 위치가 바뀌었다고..

서면 복잡한 길거리에서 통화를 하니 어디라고 자세히 설명을 해주셔도

잘 들리지도 않고, 위치설명이 말로는 알듯도 하고 모르는 곳인거 같기도 하고..ㅠ.ㅠ

간식히 네비찍고 차로 찾아갔네요.

 

 

 

이전한지 얼마 안된 듯 내부는 깨끗한데

옮겨설랑 찾아 헤매게 만드심...

 

 

 

여유가 있어서 찍은게 아니라 제 카메라 as 받고 테스트겸

막 찍어 본 사진이 남아 있어 올려보네요.

 

 

어찌들 알고 잘 찾아오셨는지..

 서면 지하철 출구는 2번으로 나와서 찾아가면 됩니다.

구글맵 지도예요.

2 번출구에서 탐앤탐스와 무용복 상점사이 골목으로 들어가 좌회전.

저는 이 무용복 파는 집 상호때문에 전화로는 어디인지 감이 안오더군요.

 

 

건물 이름은 오기빌딩. 건물 입구엔 한자로 五氣 빌딩이라고 써있어요.

한자까지 기억할 일은 없었을 텐데 이 앞에서 나이지긋하신 택배기사님이 이 빌딩 이름이 뭐라고 되어 있는거냐고 물어보셨네요.

저번에 택시 기사님은 우리나라 아파트나 빌라나 죄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찾기 힘들다고 말씀하셨던게 생각납니다.

한글표기는 의무로라도 꼭 건물이던 빌딩이던 들어갔으면 하는 바램이..

무튼 구글맵에는 아직 반영이 안되어 있어 오기빌딩 관리사무소 주소를 올려둡니다.

 

 

 

날잡아서 렌즈들 죄다 들고 부산 캐논 서비스센터 한 번 더 방문해야하는데

당장 문제가 있는게 아니니 참~~ 주기적인 카메라 관리 체크 하러 가는게 힘든 것 같네요.

서비스센터란게 문제 없으면 찾아가기 힘든 곳이니 저처럼 오랫만에 가서

우왕좌왕하지 않으시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