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경상도 여행

청도 카페 밀톤 운문사 가는 길에 커피 한 잔

by 예예~ 2022. 7. 17.
반응형

1박 2일로 여행을 가도 하루 한번 이상은 카페에 가는 우리. 청도에서도 예외가 아니었는데요. 청도군에서 만든 청도 카페 여행이라는 안내 책자도 있더라고요.

펼쳐보니 무려 100개쯤에 달하는 카페 정보가 담겨있었습니다. 정확히는 97개. 너무 많아서 다 읽어보고 어디갈지 정하지는 못하겠고 이동 동선 중에 가까운 데로 갔었습니다만.

 

청도 카페 밀톤은 운문사 가는 길에 테이크 아웃 한 잔 사러 들렀는데요. 이날따라 라이더 분들이 쉬어가는 곳이었는지 오토바이가 주차장에 가득했었네요. 

 

주소 :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화랑길 6
전화번호 : 054-300-0000
운영시간 : 평일 12시-19시 라스트 오더 18시 / 토요일 일요일 11시-20시 라스트 오더 19시

 

카페 밀톤 건물로 들어가기 전 시선을 끄는 곳은 엄청나게 넓은 야외 공간이었습니다. 

"운문댐 하류의 뷰를 즐길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 공간, 아인슈페너와 멜란지가 시그니처 메뉴"

청도군 카페여행 책자에 밀톤 카페  설명은 이렇게 나와있었어요. 운문댐 하류 뷰라고 느끼기엔 너무 물이 말라 있었지만.

 

내부는 모던한 분위기네요. 아래층도 있는지 계단이 있었습니다. 

 

전면에서 본 건물보다 내부는 꽤 넓었어요.

 

우리는 라떼 한 잔씩 주문해서 운문사로 고고씽~

 

청도에서 가본 카페 드립커피 전문 청도 카페 커피 핸드드립 (tistory.com)
 

청도 카페 커피 핸드드립

청도에서 가봤던 카페 커피 핸드 드립. 조금 높은 지대에 있어서 오전에 전망 보며 야외 테이블을 이용했던 곳이었습니다. 막 아침을 먹고 왔던 터라 한산한 분위기. 청도 핸드드립 카페의 메뉴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