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3

이마트 24 편의점 버거 2종 에그불고기 버거와 오리지널치킨버거 후기 오랫만에 올려보는 편의점 버거 포스팅이네요. 이번엔 이마트 24 버거. 이마트 24 편의점은 찐하게 단맛이 땡길 때 흑당 팝콘 사러 가끔 들리는데 버거도 간식삼아 2종 구입해 봤습니다. 먼저 반숙 에그프라이에 불고기 패티의 조화! 라는 에그 불고기 버거 가격은 2400원이었습니다. 원재료명인데요. 불고기 맛의 패티는 닭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들어져있고 계란 후라이 한 장이 들어갑니다. 빵은 5호 번스, 들어가는 야채로는 피클, 양상추, 양파 등이 있고요. 향미증진제와 같은 식품첨가물도 들어가 있네요. 총 칼로리는 397칼로리. 영양정보를 보니 콜레스테롤이 조금 높은편이 아닌가 싶고요.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참... 색감이 좀 그런데요.. (실제로는 더 맛있어 보이는 모습입니다만) 뭐 어쨌든 찍어둔 사진이니 .. 2020. 11. 27.
마늘 녹변 초록색으로 변한 다진 마늘 먹어도 될까? 절구로 콩콩 찧어 잘 다져두었던 마늘, 요리하려고 냉장고에서 꺼냈다가 깜놀한 적 없으신가요? 저는 녹색으로 변한 마늘 처음 봤을 때 '이게 뭥미?!' 싶어 많이 놀랐었는데요. 이젠 뭐 녹변 된 마늘을 봐도 그려려니 하네요. 저번주에 남편님이 다져 주신 마늘도 녹변 현상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요리할 때 바로바로 마늘을 다져서 먹어야 향도 좋고 맛도 좋다지만 매번 절구 꺼내기도 귀찮고해서 한번에 넉넉하게 다져둘 때도 많은데요. 요것도 참 일이지요.. 씻어서 닦아서 절구로 콩콩! 절구로 마늘 다질 때마다 걍 다진마늘 사먹어야겠다 싶다가도 통마늘 사다 다지는 일이 왕왕 있네요. 요랬던 마늘이 며칠사이 초록초록해졌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녹변현상이 있는 마늘도 먹는데는 지장이 없다고 하는데요. 왜 이런 현상이 생.. 2020. 11. 21.
혼밥 그릇 세트 저렴한거 써봤어요. 식구 수가 얼마 되지 않아도 각자 혼밥 먹어야 되는 일이 점점 늘어나네요. 1 인 가구도 많아져서 혼밥 세트 그릇도 예전보다 구성 좋고 가격도 많이 저렴해진 듯 한데요,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가격 저렴해서 구입해본 그릇 후기 남겨봅니다. 코코 1인 트레이 혼밥세트 리프. 가격은 12000원정도 였는데요. 검색해보니 지금은 '코코 혼밥세트 라인'이라고 무늬가 다른 제품만 이마트몰에 뜨고, 리프는 11번가에 11,76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어쨌든 제가 처음에 요런 혼밥세트에 관심가졌을 때보다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위는 박스에 표기되어 있는 구성. 아래는 실물 모습입니다. 그릇 5 개, 트레이 구성 원산지는 중국이고요. 포장상태. 트레이도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라 가성비 꽤 괜찮다 .. 2020. 11.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