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7

wmf 미니 그릴 1년 사용후기 만족감은? 1~2인용의 미니 그릴. 밥블레스유에서 방송을 타며 인기가 참 많았지요? 저도 살까말까 고심하던 품목. 여행가서 독일 경유하며 wmf 매장에서 보고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뭐.. 여행가는 것도 언제가 될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참고로 현지라고 가격 매리트가 크게 있지는 않았습니다. . 바로 공항가는 길이어서 집에 가면 또 언제살지 모르겠다 싶어 겟했던 wmf 미니그릴 개봉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미니 그릴에 작은 팬이 하나 들어있어요. 설명서와 함께. 요 작은 팬은 고기 먹을 때 꼭 야채를 챙겨먹게 해주는 용도랄까.ㅋㅋ 이 미니팬은 안쓸때도 있었지만, 보통은 냉장고에서 야채 좀 꺼내 곁들여주게 되더군요. 버튼을 돌리는 식으로 불조절을 할 수 있고 5단입니다. 화력이 그리 쎄지는 않지만 왠만한 고기 구.. 2020. 10. 26.
피부과 썬크림 셀파 디알 썬 (dr -sun) 후기 작년 이맘때쯤 기미가 너무 심해져서 피부과 치료를 받았었는데요. 그렇게 선크림 잘 바르라는 조언도 시간이 지나니 또 점점 희미해지는 느낌이.. 기미도 슬슬 다시 올라오는 것 같고..ㅠ.ㅠ 봄 가을에 썬크림 더 신경써서 발라야 한다는데 다시 정신 좀 차려야겠어요. 피부과 치료를 받다보면 피부과에서 파는 화장품 추천도 많이 받게 되더군요. 피부과에서만 유통되는 제품이라고 딱히 다 좋은것 같지는 않지만, 너무 비싸지 않은 건, 필요한 품목이면 사보기도 했습니다. 그 중 재구매했던 유일한 아이템은 썬크림이었네요. 셀파 디알 선 썬블록. SPF 50 PA+++ 가격은 2만원이었습니다. 지금은 두 통 째 사용중인데요. 40 ml 용량입니다. 튜브형이고요. 조금은 매트한 느낌이 있지만 발림성은 괜찮은 편. 백탁은 심.. 2020. 10. 26.
냉장고문 고무패킹이 헐거워졌을 때 냉장고 문을 닫으면 쫙! 밀착되는 느낌이 없고 그냥 문이 닿아만 있는 느낌? 저는 양문형 냉장고 위 오른쪽 문이 그런 상태였는데요. 정면에서 봐도 오른쪽이 더 아래로 보이면서 수평이 맞지 않더라고요. AS를 받아야 하나 어째야하나 고민이 되서 일단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상담원 말씀이 냉장고 안 식품이나 용기에 물이 맺히거나 성에가 찬게 아니면 밀착이 안되는 건 아니라는 결론. 수평이 안맞는 건 홈바가 있는 경우 그럴 수 있다고 하셨고요. 냉장고문의 고무패킹도 소모품이라 사용을 오래하면 눌려질 수 있으니 다음의 방법으로 복구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참고로 사용중인 냉장고는 LG제품으로 문짝 하나당 고무패킹 교체 비용은 7만원 정도라더군요.) 냉장고문쪽의 고무패킹 상태를 보니 납작하니 많이 눌려져 있.. 2020. 10. 12.
디카페인 커피 믹스 4종 마셔본 후기 하루 중 시시때때로 생각나는 커피... 생각날 때마다 마셨다가는 밤잠 설치기 일쑤라 저녁 시간에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을 때를 위해 디카페인 커피 믹스를 몇 가지 사 마셔 봤습니다. 맥심 디카페인 커피믹스와, 네스카페 크레마, 카누 아메리카노. 라떼도 나와서 카누 라떼도 마셔봤는데요, 디카페인 커피 제품의 종류도 날로 늘어나고 있다 싶습니다. 먼저 맥심 제품 카페인을 제거하는데는 물로 하는 방법, 화학적 방법이 있다고 하던데요. 이 제품은 초임계추출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이산화탄소가 사용되는 추출법인데 호프와 카페인 추출에 쓰이는 방법이라고 해요. 다른 제품과 다른점은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 원두는 독일산. 한 포에 11.8g으로 흔히 마시는 맥심 스틱 커피믹스와 비슷하고요. 라.. 2020. 10. 7.
코스트코 냉동식품 한우물 도시락 사먹어봤어요. 어제 저녁엔 명절음식에 질린 남편이 간단하게 저녁으로 한우물 도시락을 먹자고 하더군요. 국만 하나 끓여서 한 도시락씩 까먹었는데요. 코스트코에 가면 늘 살펴보는 냉동식품 코너 중 간단 볶음밥류. 한우물에서 나오는 제품도 이것저것 많던데 도시락 형태로 된 건 처음봐서 한 번 사봤습니다. 가격 13990원. 구성은 닭갈비 도시락2개 소불고기 도시락2개로 개당 가격은 3500원 정도네요. 닭고기는 다리살 부위로 국내산, 소고기는 호주산이고요. 쌀과 김치는 국내산 고기 양념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고 , 식품 첨가물도 보이네요. 도시락의 양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높은게 아닌가 싶던데 두가지 모두 603칼로리. 개봉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조리법은 포장지 끝을 살짝 개봉해서 전자렌지 4~5분. 간단하지요. 불편했던.. 2020. 10. 7.
해운대 양산국밥 밀키트로 배송받아 먹어보니 연산동쪽에 있던 매장을 가끔 방문했던 해운대 양산국밥 요즘처럼 식당 가기도 좀 걱정되는 때에 냉동 배송이 된다는 걸 알게되서 주문해봤습니다. 집에서 외식 느낌나게 먹어볼까 싶어서... 4인분 기준으로 팔고 있었고요. 가격은 32000원이었습니다. 1 인분 가격이 8천원으로 다른 돼지국밥 보다는 초큼 비싼 편이지만 저는 국물이나 고기 맛이 취향에 맞아서 망설임없이 주문했었네요. 500ml 육수가 4봉, 다른 재료가 한 도시락씩 4개 들어있습니다. 500ml 국물이 식당에서는 1인분일지 모르나 집에서는 2봉 개봉하면 아이랑 셋이서 충분히 먹겠더군요. 도시락을 열어보면 순대2개, 돼지국밥용 고기 한웅큼 파, 양념장, 새우젓이 들어 있어요. 파까지 들어있어서 간편했네요. 끓이는 방법과 원재료명이 나와있습니다. .. 2020. 10. 3.
독일 드럭스토어 쇼핑 dm 발레아 Balea 바디로션 위주 후기 언젠가는 여행도 가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거라 믿으며.. 그간 여행 중 사왔던 제품들 잘 쓰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언젠가는 독일도 제대로 여행해보고 싶은 나라 중 한 곳인데요, 이때까진 환승하면서 스탑오버로 잠시 머물며 독일에선 드럭 쇼핑을 했었었네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 많은 독일 드럭스토어! 발레아 Balea제품은 앰플이 유명한데 앰플과 더불어 가성비에 필 받아서 사봤던 바디제품 몇가지 올려봅니다. 매장에서 찍은건 헤어제품 위주지만 발레아 제품의 저렴함이 한눈에 들어오는 가격표! 독일은 진짜 생활필수품은 완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나라인가 싶게 들고오는 무게가 걱정이지 용량대비 가격은 참 착했던 제품들이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현지가격도 오르고 국내나 해외배송하면 가격은 다르겠지만요.) 그 중 .. 2020. 10.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