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6

찜요리 해먹기 JIA 스티머 사용후기도 겸해서. 여행가서 부득부득 이 무거운걸 사와 놓고는 한 몇 년 푹 묵혔었네요. 디자인에 홀딱 반해서 앞뒤 가리지 않고 사왔던 JIA스티머입니다. 올해 봄이었던가? 찜요리를 밖에서 한 번 사먹고는 너무너무 비싸다 싶어서 집에서 해먹어야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봉인해제된 찜기. 제가 사왔을 때만해도 국내에 파는 곳이 없었던걸로 아는데 마켓 OO에서 파는게 보이더만.. 요즘은 또 판매중단되었더군요. 언제 또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렇게 생긴 찜기인데요. 단독으로 냄비로 쓸 수도 있고 찜기로 1단, 2단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세라믹 냄비에 바스켓의 나무는 삼나무, 찜기 바닥은 수분을 잡아준다는 테라코타라는 소재라고 해요. 첫 사용시 꽤 귀찮은 과정이 있어서 차일피일 미루다 최근에서야 써보고.. 2020. 9. 30.
홈쇼핑 두유 아름뜰 마시는 서리태 내돈내산 후기 남편이 흰머리가 유전적으로 많아서 아들램 걱정도 되는터라 평상시 서리태 들어간 음식을 챙겨주려는 편입니다. 큰 효과가 있을까 싶지만서도... 뭐 두유 자체가 건강식품이니까 챙겨먹어서 나쁠 건 없겠다 싶었네요. 채널돌리다 눈에 띄였던 마시는 서리태. 홈쇼핑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무려 4박스 가격은 6만원 정도였어요. 국산 재료가 들어가 있다는 점, 서리태로 만들었다는 점 새싹 보리도 초큼 들어있고 멧돌방식으로 갈았다는 점 등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해봤습니다. 특이하게도 태국산 현미유도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위에 살짝 뜨는게 현미유가 아닐까 추측해보네요.. 한팩 용량은 180ml. 뭔가 묵직해보이지만 잔에 따라보면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이제 3박스 클리어하고 마지막 박스를 마시는 중인데요.. .. 2020. 9. 29.
주부습진 예방 템 다이소 쇼핑 후기 손가락 끝 피부가 점점 벗겨지던 어느 날,, 고무장갑 교체하고 약국에 가서 주부습진 연고를 샀었지요. 젋었을 땐 맨손으로 설거지 맨날해도 별일 없더니 언젠가부터 한번씩 손끝 각질이 벗겨지더라고요. 가끔씩 잠시 그런 증상이 있었는데 한번은 손끝이 아리는 통증까지 있더라고요. 몇 해 전 어떤 모임에서 이 예기 저예기 하다가 언니가 해줬던 말이 퍼뜩 떠올랐습니다. 설거지할 때는 꼭 속장갑을 끼고 해야한다는. (그때만 해도 나는 괜찮던데? 그딴 생각을 했었다는..) 아무튼.. 아프고 나서야 다이소에 주부습진 예방 아이템을 사러갔었네요. 고무장갑 속장갑이라고 2켤레에 천원하는 다이소 제품은 보자말자 딱 이거구나 싶어 사왔었는데요. 2켤레 다 사용해보니 좀 성글게 짜여있어서 속장갑으로 써도 부대낌은 적으나 정작 주.. 2020. 9. 22.
홈쇼핑 불고기 천하일미 사먹어 본 소감 구입한지도,,, 다 먹은 지도 좀 지났지만,, 사진이 남아 있어서 간단하게 홈쇼핑 불고기 천하일미 소불고기 후기 남겨봅니다. 입맛에 개인차가 크다보니 요즘은 홈쇼핑에서 먹거리 사려고 보면 후기가 별점만으로 표시되더라고요. 맛에 대한 느낌은 주관적인지만, 실제로 받아본 제품의 모습은 어떤지라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통 불고기와 육수, 그리고 매콤한 맛의 불고기가 세트였던 상품이었습니다. 다 먹고 보니 우리 식구는 매콤 불고기보다는 그냥 전통불고기 구성이면 더 좋았겠다 싶긴한데요. 아무튼 육수가 따로 있어서 자작하게 국물있는 스타일로 먹을 수도 있고 바싹 불고기처럼 볶아서 먹을 수도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먼저 전통 불고기 한 팩 개봉 모습, 좀 해동해서 해먹는게 좋은게 급할 때 반찬 해먹으려고 샀던.. 2020. 9. 20.
우엉차 효능 찾아보니 챙겨마시고 싶어졌네요. 오늘도 우엉차를 한 잔 우려서 마셨습니다. 사실은... 사다 놓고 잊었다가 싱크대 정리하면서 발견했는데요. 조만간 차 종류 정리 싹해서 날마다 나만의 티타임을 가져볼 예정~ 이왕 마시는 거, 건강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효능은 어떤지 알고 마시면 더 좋을 것 같아 서치를 해봤습니다. 몸에 좋은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 반찬도 일부러 더 해먹는 음식이기도 한 우엉 겉껍질 잘 씻어서 우엉차를 만들거나 반찬으로 해먹으면 좋은데요, (껍질에 영양소가 많다기에) 우엉만 넣거나, 다른 재료 섞어서 해먹기도 했고 나름 자주 챙겨먹는 식품 중 하나가 우엉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곤약이랑 같이 조려도 좋더라고요. 아무튼 몸에 좋다는 우엉이지만 매일 반찬으로 먹기는 물리는법 간단하게 하루 한 잔 정도라도 차로 마시자 싶.. 2020. 9. 8.
실리콘 곰팡이 제거 편했던 제품 후기 홈스타 곰팡이 싹 여름이 오기전 코스트코에 갔다가 미리 사다뒀던 홈스타 곰팡이 싹! 후기 입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너무 길었던 장마와 연이어 올라오는 태풍 때문에 그야말로 습기 속에서 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늘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은 실리콘에 제일먼저 곰팡이가 생기더라고요. 안그래도 습한 날씨에, 다쳐서 집안일을 챙길 수가 없다보니 이번 여름엔 곰팡이 공격이 제대로였습니다... 마트에서도 팔고있는 홈스타 곰팡이 싹!은 코스트코에선 5개 묶음으로 만원 언저리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초반에 몇 번 써보고 잘들어서 친정에도, 동생네랑도 나눠썼네요. 염소계 표백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살균력은 99,9%라고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젤타입으로 곰팡이가 생긴 부위에 발라주면 되는데요. 써보니 간편함이 장점이었습니다. 튜브형이고 입구 .. 2020.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