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8

자그레브 맛집 녹투르노 레스토랑 nokturno 현지식 갈림길 자그레브 인 두브로브니크 아웃. 저희도 크로아티아 여행 일정을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루트를 따랐습니다. 아래로 훑으며 내려가다 그렇게 아름답다는 두브로브니크를 마지막으로~ 저희에겐 자그레브에서의 첫 외식은 나름 큰 의미가 있었는데요. 앞으로 현지식 자주 먹을겨, 말겨? 향방을 가늠할 기준이 된달까.. 여행 준비하면서 가보고 싶은 맛집이 걷잡을 수 없이 많아져서 고민했던 남편은 사실,,,, 날로 한식 중독증을 보이며 여행 먹거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네요. 저도 20대 때는 여행가서 고추장이며 한식 반찬 싸오시는 어른들보면서 왜 새로운 경험으로 현지식을 안하시고?? 의아하게 생각했던 일도 있었는데요. 이제는 그 심정 이해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여행갈 땐 제아무리 해산물 맛있는 식당이라도 초장 하나 싸가.. 2019. 9. 29.
스위스 몽트뢰 숙소 유로텔 Eurotel 객실 전망이 다함. 레만 호수의 잔잔한 풍경처럼 주위의 건물들도 자잘하니 아담한 느낌을 주었던 몽트뢰. 그런 분위기 속에서 "나, 여깄소! "하고 눈에 확 띄는 곳이 몽트뢰 숙소 유로텔이었습니다. CheapTickets 에서 프리빌리지룸을 219달러에 예약했는데요. CheapTickets에서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16달러 쿠폰을 사용하니 예약 당시 가격비교했을 때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보다 더 저렴했었어요. 외화결제시 마일리지를 많이 주는 신용카드가 있어서 겸사겸사 이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부산 해운대 해변가로 치면 웨스틴 조선 같은 위치? 호수의 한쪽 끝이 둥글게 돌아가는 위치에 서있던 몽트뢰 유로텔 객실의 전망입니다. 전망이 다했달까.. 호수 주변의 풍광이 담기는, 뷰가 멋졌던 곳이었네요. 짐을 끌고 어렵게 도착한(?) .. 2019. 9. 27.
인도 화장품 바이오티크 Biotique 민들레 크림 세럼 공병후기 "아니, 뭐야?! 이렇게 향이 좋은 비누가 있었어?" 인도여행을 다녀오신 부모님께서 여행 선물로 바이오티크 비누와 화장품 몇가지를 선물로 주셨었습니다. 그 유명한 바질 비누를 처음 사용해보고 향이 어찌나 좋던지 홀딱 반했었는데요. 바질 비누 사용 후 인도화장품 바이오티크 브랜드 자체에 호감이 뿜뿜! 가격도 비싸지 않고, 성분도 좋은 걸 쓴다고 하니 민들레 크림도 곧바로 사용에 들어갔지요. 저희 부모님이 사다주신 건 바질 비누, 민들레 크림, 헤나 염색제였어요. 비누는 인기가 많은지 얼마 전 트레이더스 매장에서도 볼 수 있었고요. 다른 제품들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더군요. 민들레 세럼의 경우 만워대 후반에서 2만원대 초반 정도로 인터넷 구입이 가능한 것 같아요. (포스팅 작성 중 잠시 찾아보.. 2019. 9. 26.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아파트먼트 실린더 Cilindar 숙박 후기 장단점 위치 깡패로 불리우는 자그레브의 아파트먼트 실린더 Cilindar. (사진의 2층이 아파트먼트 창문) 저희 크로아티아 여행의 첫번째 숙소였습니다. 위치가 넘흐넘흐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좋은 아파트먼트로도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지요. 하지만,,, 이 선택이 최선이었나 생각해보면 자신이 없기도 하네요. 쩝. 모든 일에는 장단점이 있는 거니까요... 아무튼 공항에서 우버 택시로 30분거리. 을매나~~위치가 좋길래 위치 깡패로 언급되나 살펴보면, 반 옐라치치 광장에서 도보 3분 정도고 자그레브 대성당, 성 마르코 성당, 케이블카 타고 오르는 로트르슈차크 탑 등 자그레브의 주요 관광지는 설렁 설렁 걸어서 이동할 수 있어요. 쇼핑에 있어선 돌라치 시장도 인근이고, 트러플 버섯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었.. 2019. 9. 25.
사진 촬영 배경 멀티 패드 구입 사용후기 블로그에 후기라도 쓸까 싶어 제품이나 음식 사진 찍어야할 때 늘 같은 테이블을 배경으로 하면 식상하기도 하고, 때론 너저분하게 주변 정리가 되어 있지 않으면 치우기도 해야하잖아요. 그럴 때 손쉽게 촥 펼쳐서 배경삼아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이 멀티 패드. 하얀색의 대리석 느낌도 있고, 원목 느낌도 있고 시크한 블랙 계열도 있고 종류는 무척 다양한 편이더군요. 멀티패드 가격대는 장당 만원 중반으로 구입했었습니다. 저처럼 사진 배경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데스크 매트, 테이블 매트 등 용도는 다양한 편인데요. 제가 생각하기엔 사이즈상 테이블 매트로 쓰기는 좀 부담스럽겠다 싶네요. 재질은 네오플랜과 고무 사이즈는 64cm*44cm 화장품 사이즈 제품들이나 요리 접시 정도 올려두고 찍으니 무난하게 사용할.. 2019. 9. 23.
동생의 필리핀 여행 선물 노니비누 효능 3개째 사용 중 요즘은 국내에서도 주스나 원액 형태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노니인 것 같아요. 저도 여행가서 차나 비누 선물겸 사오기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노니 주스도 좀 챙겨먹고 있네요. 원액 형태로 된 제품을 소량씩 섭취하고 있는데 노니 효과는 언제쯤 느껴볼지 기다리는 중입니다.ㅎㅎ 동생이 필리핀 여행가서 선물로 저에게 줬던 노니비누. 제가 사왔던 것들도 있고, 선물 받은 것들도 있어서 노니 비누를 여러개 사용해봤었는데요. 노니 비누는 항균성과 항염증성을 함유하고 있어서 습진이나 아토피 피부에 추천할만 하다고 기사에 나오더라고요. 백선이나 지루성 피부염에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동생이 사다 준 노니비누는 필리핀 물가 생각하면 비싼거 아닌가 싶기도 했던.. 노니 100% 수제 비누로 만원쯤 줬다고 했.. 2019. 9. 19.
기장 정관 전망좋은 카페 유정 1995 찾아가 봄 오랫만에 기장쪽으로 드라이드겸 나들이 다녀왔던 날. 가볍게 홍연폭포에 발도 담궈보고 수제비도 먹고 마지막 일정으로 커피를 마시러 갔던 곳은이 유정 1995라는 전망좋은 카페였습니다. 홍연폭포에서는 15분 정도 걸렸는데요. 주소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면 병산로 303-1 051-728-4642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1시 30분까지로 표시되어 있네요.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산속 전망이랄지. 바다전망에 세련된 건축미를 갖추면서 괜찮은 커피맛으로 인기있는 카페가 한참 많아지더니 요즘은 조용한 산속에도 속속들이 카페가 생기는 것 같네요. 원래 산장이었다고 들었는데 그만큼 부지는 넓은 편이었습니다. 주차하고 바라본 외관풍경. 반대쪽으로 좀 걸어내려가야 건물전체 사진이 나올텐데 귀찮아서 패쓰.ㅎ 주차장에.. 2019. 9. 16.
프랑스 꽃의 마을 이브와(이부와르) Yvoire 어떤 곳? 프랑스 외각에 있는 작은 마을 이부아르. 스위스에서 유람선을 타면 20분만에 도착하는 곳인데요. 개인적으론 당일치기 스위스 근교 여행지로 선택해볼 만한 곳이었습니다. 2016년 기사에 따르면 현지 주민 수는 700명인데 방문하는 관광객수가 100만명이라하니 작고 호젓한 마을인데 관광객이 바글바글한 모습이 연상됩니다만.^^ 또 그만큼 외부의 사람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 힘이 있는 곳일 수도 있겠죠. 어업과 농업이 주력이었던 한적한 마을 프랑스 이부아르는 1950년대부터 아름다운 풍광이 소문나면서 관광객들이 찾기 시작했다고 하더군요. 스위스에서 20분만에 타국에 도착하는 생경한 경험을 하며 이부아르 선착장에 도착했었지요. (스위스에서 프랑스 가기 : 제네바- 리옹 유람선 리뷰 : https://dazzlehy.. 2019. 9.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