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6

오키나와 호텔 리잔시파크 탄차베이 객실 이용 해보니 규모가 하도 커서 전체 건물샷은 찍기 어려웠던 오키나와 호텔 리잔시파크. 오키나와 여행의 첫번째 숙소였는데요. 이미 오키나와를 두어번 다녀왔던 동생의 조언은 여기저기 관광지 구경도 좋지만, 오키나와에선 수영장있고 부대시설있는 저렴한 리조트에 콕 박혀서 며칠 쉬는 것도 좋지않겠나... 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돌아다닐지, 푹쉴지 결정은 못했지만 즐길만한 부대시설 있고 저렴한 호텔 위주로 알아보다 선택한 곳이 리잔시파크 호텔 탄차베이였습니다. 무려 객실수만 826개에 달한다죠.. 오키나와 해안 국정공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호텔에서 바다까지 '0분'이라고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작은 도로 하나 건너면 바로 800m에 달하는 백사장과 바다가 나온답니다. 4성급 호텔이고 객실은 크게 바다를 .. 2019. 2. 26.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객실 이용해봤어요. 오랜만에 보는 제주도 바다의 어여쁜 바다물빛~ 공항 근처에서 간단하게 요기를 한 후 잠시 바다 감상하고 여정을 이어갔는데요. 어승생 삼거리 쪽 가서 신나게 썰매도 탄 다음 숙소인 제주신화월드로 향했습니다. 동생이 선택한 제주도의 숙소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이 그 첫번째였습니다. 지은지 얼마 안돼 시설이 깔끔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이곳으로 골랐다고 하더라고요. 내부로 들어가보니 넓직하더군요~ 아이 침대 있는 방으로 골라줘서 무척 편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침구 상태도 깨끗하고 저는 룸컨디션이 괜찮다 느꼈습니다. 아쉬운 점은 내부를 보고 있는 방이라 건너쪽 방이 훤히 보인다는 거. 자동으로 움직이는 커튼을 쳐뒀었네요. 디자인이 예쁜 의자와 테이블이 창가에 자리잡고 있었고요. 터치패드로 온도나 .. 2019. 2. 26.
오키나와 리잔시파크 부대시설 이자카야 SHIMAUTA 공연도 보고~ 오키나와에서의 첫날, 저녁 겸 간단하게 맥주 한 잔 곁들이자싶어 숙소였던 리잔시파크의 부대시설을 이용해봤습니다. 리잔시파크 이자카야 시마우타 ( SHIMAUTA ) 는 오픈테라스 선술집으로 저녁 8시 10분, 9시 30분 2회에 걸쳐 산신라이브라는 오키나와 전통 민속공연이 있더군요. 규모는 작지만, 오키나와에서 민속공연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접해본 곳이기도 하네요. 시마우타로 가기 전 고기냄새가 솔솔나던 추라하마 식당은 현지 수학여행객들로 무척 붐비고 있었는데요. 일본 학생들이 수학여행을 오키나와로 많이 오는구나 싶었습니다. 수많은 학생들이 고기 구워먹고 있는 풍경은 이색적이었네요. 10월 말이었지만 칼바람이 불던 오키나와 바닷가. 여기가 이자카야? 해변으로 나가는 입구 왼편에 있었는데요. 바다 바로 앞.. 2019. 2. 11.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후기 스위스 여행의 시작은 공항놀이~! 자주 오지 못하는 인천공항인데 새로 생긴 제2여객터미널은 어떻게 생겼나 한바퀴 구경하고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는 체크인을 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살포시 들어가봤습니다. 여기서 티켓 체크인도 하고 수하물도 보내면 되는데요, 기다리는 동안 휴식공간에서 쉬면서 음료 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물, 오렌지 사과 토마토 주스, 콜라나 사이다, 아메리카노 중 선택할 수 있었네요. 원하면 가방 랩핑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저희도 한 번 여행가방 비닐로 둘둘 싸기 서비스 받아봤는데.. 나중에 짐찾고 벗기려니 귀찮기만 하더라고요. 여행가방 애지중지하면 맘편히 못다닌다는 평소의 지론대로 우리에겐 별로 맞지 않다 했었네요. ㅎㅎ 고가의 캐리어거나 스크래치 싫으신 분들.. 2019. 2. 8.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호텔 조식뷔페 이용해봄 이번 제주도 여행은 동생네가 다 준비해줬었는데요. 숙소는 제주 신화월드 내에 메리어트와 서머셋을 이용했었답니다. 새로 제주 신화월드 생겼다고 할 때부터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덕분에 잘 다녀왔네요. 메리어트 호텔 조식뷔페 이용했던 이야기부터 올려봅니다. 메리어트 조식뷔페 이름은 스카이온 파이브 그릴. 5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이용시간은 6시 30분 부터 10시 30분까지였습니다. 일반 요금은 성인 4만 5천원. 소인 3만 5천원으로 가격이 꽤 합니다만, 숙박을 하면 인당 2만원에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주더라고요. 다음날 묵었던 서머셋에도 조식 뷔페 식사를 쿠폰으로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었는데 혼잡하면 메리어트 관에서 식사도 가능하다고 해요. 두 곳 음식을 비교해보니 메뉴는 아주 흡사하나 서머셋이 .. 2019. 2. 8.
제주도 겨울 가볼만한 곳 어승생 삼거리에서 눈썰매타기 며칠 전 오랫만에 동생 덕분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동생 친구 중에 제주도 살이 중인 녀석이 있어 좋은 정보를 얻었다 싶은데요. 눈 보기 힘든 부산에 사는 저희는 실로 오랫만에 눈밭에서 굴러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네요. 그것도 자연이 만들어준 자연 눈썰매장. 아이들 있는 집이면 제주도 겨울 가볼만한 곳 추천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제주도 국제 공항 인근에서 가볍게 점심을 먹고 어승생 삼거리를 네비에 찍어봅니다. 초행길이고 썰매타는 곳이 어딘지 정확히 알지는 못했지만 동생 친구의 말대로 어승생 삼거리 인근가면 차가 쫙~~ 서있다!는 정보만 믿고 가봤었네요. 제주 공항에 내렸을 땐 부산보다 포근한 날씨에 여기 어디 눈이 내렸단 말이가 싶었는데.. 어승생으로 올라가면서 조금 고도가 높아지나 싶더니 쌓인.. 2019. 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