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11

오키나와 특산품 쇼핑 온나노에키 나카유쿠이 이치바 "오키나와엔 특산물이 그렇게 많다며?!" 역사적으로도, 지리적으로도 본토 일본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었던 오키나와. 그래서 그런지 오키나와에서 나오는 먹거리나 상품도 나름의 개성이 있던데요. 오키나와에서 맛볼 수 있는 특산품을 쇼핑할 수 있는 매장들이 도처에 즐비한 느낌이더군요. 저희가 가봤던 오키나와 특산품 매장은 온나노에키 나카유쿠이 이치바. 첫 날 숙소였던 리잔 시 파크 호텔 가는 길에 잠시 들러보았습니다. (어느 매장을 가건 구색은 비슷하지 싶습니다만.) 운영시간은 평일이나 주말 동일하게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로 나오네요. 11월달엔 6시만 되도 어두컴컴한데 늦게 도착했던터라 파장 직전에 둘러봤었네요. 옆에 식당도 있던데 식당은 저녁 8시까지 하더군요. 해산물메뉴를 비롯해서 메뉴 종류는 많아보였.. 2018. 11. 30.
오사카 부산 대항항공 비지니스 기내식 짧은 와카야먀 여행을 마치고 공항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하와이안 항공기를 보며 우리도 언젠가 하와이를 가보기도 할까 생각도하며.ㅎ 시원하게 맥주도 한 잔 드링킹하고 오사카 출발 부산행 대한항공 비행기에 탑승했네요. 갈때는 대한항공 비지니스석을 이용했는데요. 늘 나오는 땅콩과 주스 한 잔이 나왔습니다. 짭짤한 토마토주스 한 잔 마시고요~ 비행시간이 짧아 기내식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류가 나옵니다. 하필 흔들릴 때 찍었던 빵의 속모습. 스프와 야채에 곁들여진 샌드위치 디져트로 먹을 수 있는 과일과 미니 소금 후추가 세팅되더군요. 스프부터 후루룩~ 샌드위치는 큰 기대 없었는데 의외로 맛있었어요. 사이즈도 큼지막하게 나오더군요. 으깬 감자와 야채 곁들여서 비트 들어간 샌드위치를 먹었.. 2018. 11. 23.
코스트코 투움바파스타 해먹어 본 후기 가볍게 해먹을 수 있는 투움바파스타 같아서 코스트코 쇼핑하러 갔을 때 사와봤던 제품입니다. 파스타는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서도 아웃백 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있고해서 사봤었네요. 코스트코 투움바파스타는 6개 들이 만원대 가격이었습니다. 비싸다면 비싸고... 나가서 사먹는 파스타 가격 생각하면 싼것도 같고.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지만 맛이나 보자 싶은 마음에 덥썩 구매했네요. 원재료명과 함량 다국적입니다~ 6인분이 들어있고 개별 봉지를 뜯어보면 면, 분발스프, 치즈가루가 들어있었네요. 1인분 칼로리는 487kcal으로 왠만한 라면보다는 조금 적었지만요. 조리법 나와있고요. . 후라이팬에 70g 물 넣고 분말스프, 페투치니면 넣고 섞어주다가 마지막에 치즈분말 뿌려 마무리 라면 끓이는 정도로 무척 간.. 2018. 11. 22.
오사카 간사이 공항 pp카드 보테쥬 BOTEJYU 와카야마에서 짧은 일정을 마치고 공항에서의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오사카 간사이 공항내에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이 있다하여 이용해보았습니다. 여행 전 후기를 찾아보니 대기시간이 엄청 길다하던 보테쥬. 매장앞으로 가보니 사람들이 많더군요. 대기는 기본이었고 대기 예상시간은 30분이 넘었지만.. 실제로는 10분 좀 넘게 걸려 들어갔습니다. PP카드 이용시 카드 소지자 1인당 3400엔 정도의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요. '간사이 공항 보테쥬' 검색해보시면 참고할만한 카페 글도 나오니 참고하시고요~ 들어가자말자 보이는 큼직한 철판. 오꼬노미야끼 메뉴가 있는 집이라 그런지 철판 한번 큼직하더군요. 대기 시간이 길었던 것에 비해 내부에 사람들이 다 들어차 있지는 않았습니다. 보테쥬의 메뉴판 살짝 몇 장 찍었.. 2018. 11. 20.
아이와 오키나와 토바루 공원 ( Tobaru Park )에서 점심을 먹고 잠시 들러보자던 돈키호테에 갔다가 수렁에 빠졌습니다. 뭐 크게 산것도 없으면서 예상밖으로 시간이 흘러버렸던 오후 가볍게 들릴 수 있는 오키나와 토바루 공원에서 잠시 쉬어갔는데요. 아메리카빌리지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남편은 오키나와 여행 전 갈만한 곳 정보를 서치하면서 이 곳에 대한 인상이 굉장히 좋았었나봐요. 나름 아이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던 곳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저는 왜 여기 왔을까 고개가 갸웃갸웃.ㅎㅎ 흐린 날씨도 한 몫했겠지만 아이도 크게 재미있어하지는 않았다는 슬픈 결과가... 규모가 큰 공원은 아닌데요. 주차장이 3곳 정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표시된 곳에 차를 세워서 걸어서 내려갔는데요. 대형 미끄럼틀을 타려면 사진 왼편 윗쪽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훨씬 .. 2018. 11. 20.
스위스 제네바 역 근처 호텔 키플링 숙박해 본 후기 드디어 도착한 스위스. 때는 밤이었고 역주위라 무언가 긴장이 되던 순간이 생각나네요. 술 취한 사람만 보고도 겁나는..ㅎ (참고로 공항에서 제네바 중앙역까지 열차가 무료라서 참 좋았다는..) 역에서 스위스 제네바 키플링 호텔 찾아가는 길이 밤이고, 낯선곳이라 꽤 멀게 느껴졌던 기억이 납니다. 낮에 다시 역까지 갈 때는 짐끌고가도 10여분 정도면 충분했지만요. 스위스 여행의 시작을 준비하는 뭐 그런 호텔로 설명이 많이 나오던 호텔 중 하나였는데요. 저희도 도착하는 시간이 밤이다보니 역 주위 저렴한 호텔에서 하루 묵고 스위스 여행을 시작해볼까 하는 생각으로 선택했던 호텔이었네요. 가격대는 8월 여름 성수기에 20만원대 초반이었습니다. 3성급 제네바 호텔. 아기자기한 소규모 호텔이고요. 직원분들은 친절한 편이.. 2018. 11. 18.
오키나와 맛집 해선식당 태양 에비텐동이 진리 처음엔 오키나와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졌지만, 지금은 글로벌해진 곳이 아닌가 싶은 해선식당 태양. 오키나와 남부맛집으로도 많이 거론되는 곳인데요. 공항에서 멀지 않은 편이라 이동 동선상 첫날 점심을 해결하러 갔던 곳이었습니다. 과연 기대만큼의 맛과 가성비를 보여줄 것인가! 유명하다는 새우덮밥인 에비텐동을 맛보러 고고! 가건물인가 싶게 조그마했던 식당 외관 날씨는 흐리고 바람까지 쌩쌩 부는 것이 을씨년스러운 분위기를 흠뻑 느끼며 도착했네요. 저희도 그렇지만 오키나와는 렌트카 여행을 많이하시는데 주차장 한 번 큼직해서 편했습니다. 입구로 다가가니 이런 안내문이 있더군요. 일본 식당들은 대부분 우리나라처럼 편한데 앉는게 아니라 이렇게 인원수 이야기하고 안내를 받지요. 만석일 때도 많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다행히.. 2018. 11. 16.
코스트코 섬유유연제 커클랜드 종이형 써보니 정전기가 심해지는 계절에 맞춰 구입해봤던 코스트코 섬유유연제 티슈처럼 한 장, 두 장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종이형으로 사봤습니다. 묵직한 액체형과 다르게 간편한 사용감이 있는데요. 1박스당 250매가 들어있고 2박스 묶음으로 판매하더군요. 무려 500장에 달하다보니 한동안 걱정없이 쓰겠다 싶었습니다. 가격은 11990원. 티슈 사이즈는 16cm * 22 cm 코스트코 섬유유연제 사용해보니 빨래 한 번 돌릴 때 1장은 부족한 감이 있어서 계속 2장씩 넣어서 사용중이네요. 용기 부분은 좀 아쉬운점이 많은데요. 그냥 티슈곽처럼 종이로 되어 있어서 개봉 후 섬유유연제 향이 술술 다 날아가는 느낌.. 내용물은 이렇게 차곡차곡 접혀서 들어있습니다. 원산지는 미국이었고요. 처음 사왔을 때 건성으로 보고 넘겼던 표시.. 2018. 11. 15.
오키나와 야구 용품 쇼핑 오노야마 스포츠 야구에 푹 빠진 아이에게 글러브를 하나 선물해주기로 약속 할 일이 있었네요. 야구용품은 국내서 인터넷으로 가끔 주문했었는데 글러브 같은 건 실제 느낌이 다른 경우도 있고, 길들이기 하는데 진땀을 빼더라고요. 그래서 실물을 보고 살 수 있으면 참 좋겠다 싶었는데요. 마침 여행이 계획되어 있었고 오키나와에 야구용품 매장이 있나 궁금해하던차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고 아이가 구글맵에서 찾아냈던 곳이 오노야마 스포츠. 나하시에 위치하고 있어 렌트카 빌려 첫 일정으로 가봤던 곳이었네요. 모노레일역으로는 아사히바시 또는 츠보가와역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나하공항에서는 차로 10분 정도 거리고요. 저희가 이용했던 Ots 렌트카에선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매장 규모가 큰 편은 아니었지만 빽빽하게 가득 들어차있던 야.. 2018. 11. 13.
아시아나 기내식 부산 오키나와 기내식 가을태풍이 많아져서 10 월 말 출발까지도 일기예보를 예의주시했던 오키나와 여행 다행히 입출국하는 날 날씨는 큰 문제 없었는데 정작 11월 초 오키나와의 현지 날씨가 8 할이 비구름 가득이어서 아쉬움으로 남았네요. 부산 출발 오키나와행 비행기는 에티하드 마일리지를 이용해 아시아나 항공으로 발권을 했습니다. 기종은 A320. 좌우 3열씩인 소형비행기 모니터는 천정에서 내려오는데 너무 가깝거나 먼~~ 비행시간은 2시간 정도로 기내식 먹고나면 금방 내리는 기분이지요. 출발시간은 원래 오전 8시 30분이었는데 20분이나 당겨져서 8시 10분에 부산 출발~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아시아나의 선물인데요. 아이가 유아는 아니다보니 어린 친구들 나눠주시며 한바퀴 돌고도 남는게 있어서 건내시는 느낌.^^ 의외로 숨은 그림.. 2018. 11. 9.
오키나와에서 만난 고양이들 며칠 여행하고 온 오키나와에서 만난 고양이들. 무지개다리를 건넌 친구의 집사였다가 지금은 그냥 애묘인이지만, 여행지에 종종 고양이 간식을 싸가야하나 알아보곤 합니다. 기껏 사료나 간식 들고가서 헛탕치고 올 때도 많지만요.. 버뜨. 역시 고양이 친화적인 일본 오키나와에선 거의 날마다 고양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오키나와 맛집이라는 해선식당 태양에 점심 먹으러 갔다가 만났던 녀석들. 반겨주던 녀석. 한 녀석은 제 눈을 딱 쳐다보면서 우아한 고양이 워크로 길을 건너 다가오기도 했었네요. 몇년 전 울산 대왕암에 갔을 때 바닷가에 사는 고양이들은 사료따위 쳐다도 안보고 생선을 먹던데 오키나와 바닷가에 사는 고양이들은 사료도 먹긴 하더라고요. 다음날 만났던 녀석은 료칸스타일 숙소에 사는 고양이였습니다. 이름은 '.. 2018. 11.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