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홍콩 Hong Kong

홍콩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빛의 향연

by 예예~ 2017. 6. 10.
반응형

 

아이와 탈 수 있을만한 무난한 놀이기구도 탔고,

예상치 못하게 비명이 나왔던 신나는 놀이기구도 경험했던 홍콩 디즈니랜드

그 중에서도 여기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야간 퍼레이드였습니다.

아~ 이래서 어른들도 놀이동산에 오면 꿈과 환상에 빠지게 되는구나 싶었달까요.ㅎㅎ

 

 

홍콩 디즈니랜드 퍼레이드는 오후 3시와 7시 두번 진행하는 걸로 아는데요.

아무래도 어둠속에서 환하게 빛을 밝히며 진행하는 퍼레이드가

신나는 분위기를 더 업시켜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판타지 랜드와 투모로우 랜드 사이에서 시작해

메인스트리트로 이어지는 퍼레이드 동선

개인적으로는 어디가 명당인지 미리 파악하고 가서 서둘러 자리를 잡아야만하는...

그런 치열함까지는 보이지 않아도 즐겁게 즐길 수 이벤트였습니다.

시계를 보지 않아도, 사람들이 속속 자리를 잡는 모습만 봐도

퍼레이드 시간이 다가오는구나~ 이쪽으로 지나가는 구나 눈치로 알 수 있더라고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시작된 홍콩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토이스토리 캐릭터며 디즈니 캐릭터들을 쭉~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빛의 옷을 입은 사람들.

춤추는 모습만 봐도 절로 어깨가 들썩여지더군요.

 

 

 

눈이 즐겁고 귀가 즐겁던~

 

 

중간 중간 아이들과 악수를 나누기도 해서

가까이서 볼 수도 있고 왠지 더 친근감이 느껴지기도 했네요.

 

 

 

 

남는 건 사진뿐이라며 마구 담아봤던..

 

 

화려함의 극치가 이어졌습니다.

 

 

 

 

인어공주님도 등장하심

 

 

 

너무 큰 키 때문에 위대해보였던 공주님.ㅎㅎ

 

 

홍콩을 떠나는 날의 마지막 밤이라 그런지

좋은 마무리가 된 볼거리였습니다.

 

 

이 순간만큼은 어른들도 팍팍한 일상을 잊고 잠시 현실감을 잃게되는 시간이 아닐지.

홍콩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를 보고 있는 동안은

세상 걱정이 없어지는 느낌이었네요.

짧지만 동영상도 살짝 올려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