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홍콩 Hong Kong

홍콩 디즈니랜드의 밤

by 예예~ 2017. 4. 24.
반응형

오후에 홍콩 디즈니랜드에 도착해 놀이기구를 좀 타다, 야간 퍼레이드를 보는 반나절의 일정

예상했던데로 시간은 금세 흘러가버리고,

어스름 해가 저물기 시작했습니다.

 

 

 

구석구석 조명이 들어오니 낮과는 또 다른 풍경을 보여줬던 홍콩 디즈니랜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해가 지기 전 군데군데 마련된 간식부스에서

군것질을 하기도 했네요.

 

 

깔끔한 느낌의 매대.

가격은 놀이동산답게 조금은 비싼편이었습니다.

 

 

작지만 음식모형 샘플도 준비해두었더군요.

 

 

모형보다 실물이 더 푸짐했던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보고,

 

 

츄러스도 하나 사서 나눠먹어봤습니다.

맛은 뭐... 그만그만한 느낌.

 

 

조명으로 다시 밝아진 홍콩 디즈니랜드

놀이동산의 밤풍경은 역시 화려했네요.

 

 

회전목마도 잔뜩 조명을 받으며 빙빙 돌아가고 있고,

 

 

성아래 호수 같은 곳도 불빛이 일렁이고 있었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의 밤 그 핵심은 퍼레이드겠죠?

어디서부터 시작해서 어디로 끝나는지 정확히 알지못해도

사람들이 모여드는 것만으로 적당한 위치를 잡아보았습니다.

 

 

화려한 퍼레이드도 기대되지만,

구석구석 흩여져 있던 수많은 사람들이 일시에 딱~ 모여지는 모습도 재미있었네요.

 

 

이 많은 사람들이 퍼레이드가 끝나고 일시에 디즈니랜드를 빠져나갈 걸 생각하니

열차를 몇 대나 보내야할까 걱정도 살짝 되었지만,

퍼레이드를 기다리는 들뜬 분위기에 절로 걱정이 사라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자, 드디어 본격적인 시작인가?!

멀리서 들려오던 음악소리가 점점 커지면서 화려한 퍼레이드가 시작되었네요.

 

 

야간 퍼레이드라 그런지 역시 화려한 빛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흥겨운 음악에 맞춰 다같이 손벽도 치고, 이제 곧 집으로 돌아가야할 현실 따위는 저만치 접어두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야간 퍼레이드에서 남겼던 사진은 따로 포스팅해보야겠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