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드레싱 Dressing Box Italian Balsamic Vinagrette

by 예예~ 2021. 5. 18.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한동안 보이더니 없어진 상품 중 하나. 드레싱 박스.

이탈리안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 오일이 든 드레싱 상품입니다.

발빠르게 포스팅할 여력이 없을 땐 이렇게 이미 매장에서 없어진 상품이야기를 하게 될때가 있는데요.

한편으론 없어질만했다,, 싶은 것도 있고, 없어져서 아쉬운 것도 있고.. 코스트코를 이용한지 참 오래되었는데

마음에 드는 상품은 때론 쟁여두게 되기도 하더라고요. 없어질까봐.ㅎ

 

지금은 코스트코에서 보이진 않지만 그래로 사서 먹어봤으니 후기는 남겨봅니다.

담백한 빵 먹을 때 손쉽게 톡 곁들일 수 있을 것 같아 고민끝에 구입했던 드레싱 박스.

개봉하기는 좀 간편하진 않았던... 이렇게 박스 형태의 보관용기가 있으나 여닿을 때도 뭔가 편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처음 사와서 사진찍었을 땐 뭔 영어로만 되어 있나... 투덜투덜.

나중에 보니 한쪽면에 한글표시로 제품설명도 되어있었는데요.

modena 지역에서 만든 발사믹 식초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한글 성분명은

" 올리브유 60%, 발사믹 식초 40% ( 와인식초, 포도농축액, 카라멜 색소, 무수아황산(산화방지제)"/ 아황산류 함유.

찾아보니 무수아황산은 무, 마늘 등에는 천연성분으로 들어있기도 하다는데요. 변색이나 표백에 쓰이는 성분인것 같아요.

카라멜 색소에 대해선 잘은 모르지만, 저는 왠만하면 안먹으려고 했던거라 좀 아쉬웠네요.

 

 

50개 들이 한박스라 양은 푸짐합니다. 집에서도 요거 하나 톡 까서 쓰면 편하겠다 싶었으니 캠핑이나 휴대용으로는 괜찮은 상품이다 싶었어요. 집에서도 빵먹을 때 쓰려고 올리브 오일에 발사믹 식초 한병씩 사다가 유통기한 지난적이 있어서

신선하게 개별포장이라는 점이 끌렸네요.

 

 

한개 용량은 10ml.

 

박스 개봉은 어렵더니 개별 포장된 제품 개봉은 쉬워요.

입구쪽을 탁 따주면 되는.

 

맛있는 식빵 사다가 간단하게 뿌려먹기도 하고.

 

치즈 올라간 샐러드 먹을 때 살짝 흔들어 뿌려주면 간편해서 좋더군요.

 

새콤하면서도 오일리한 양상추 샐러드.

 

가끔은 드레싱 말고 야채 볶을 할 때도 사용했었는데요.

냉장고 야채 탈탈 털 때 한식양념도 좋지만 색다르게 발사믹 식초에 올리브 오일에 볶아 먹기도 했습니다.

 

야채만 썰어서 소스 한 봉 톡 넣어 볶고 후추 뿌린 반찬.

 

하지만 탄수화물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은... 빵을 자주 못먹으니 소비가 둔해졌어요. 식구들이 알아서 챙겨먹는 소스까지는 아니라 매장에선 이미 없어졌어도 우리집에는 아직 반 정도 남아있네요. 한 20개 들이로 나와서 가격도 더 저렴했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