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타임

닭가슴살 요리 간단하게

by 예예~ 2020. 5. 30.
반응형

 

 

다이어트 할거라며 닭가슴살을 대량 사다두고 냉동실 행..

담백하게 그냥 삶아서만 먹다가 지겨워져서

살짝 간을 해서 반찬으로 닭가슴살 요리 해먹었네요.

다이어트는 느슨해진지 오래라..ㅠ.ㅠ

 

 

 

냉장실에서 하루쯤 해동한 후

잡내 제거를 위해 한번 삶아서 사용했는데요.

통후추랑 마늘 몇 쪽 넣어서 삶아주었습니다.

허연 거품이 부글부글 올라와서 이렇게 삶아서 사용하는게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손질이 된 닭가슴살 입니다.

 

 

냉장고에 짜투리 야채 아무거나 곁들여주면 되는데요.

저는 파프리카가 있어서 반 개 준비했네요.

깍둑썰기로 익힌 닭가슴살을 썰어주고요.

 

 

달군 후라이팬에 식용유 좀 두르고

소금과 후추로 밑간 한 후 야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양념은 설탕  한 큰술, 간장 한 큰술, 물 좀 넣었고요.

마지막에 윤기 나라고 올리고당 한큰술 둘러주었네요.

 

 

마무리로 후추 촥촥 뿌려주면 끝

 

 

 

닭가슴살이 퍽퍽해도 매일 심심하게만 먹다가

약간이라도 간을 해서 먹으니 훨씬 잘먹어지더군요.

 

 

 

다이어트는 잊었지만,,, 단백질 보충 반찬이라도 해먹었네요.

부드러운 닭 안심살로 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