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서울구경

수요미식회맛집 현대정육식당 김치찌개

by 예예~ 2018. 7. 12.
반응형

 

 

 

서울에 자주 가지도 못하는데 간만에 서울 며칠 여행하면서

식사는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들을 찾아가보기로 했었어요.

그래서 비가 추적추적 오던 밤 얼큰한 김치찌개가 딱이다 싶어 찾아갔던 현대정육식당

가보고 싶었던 수많은 수요미식회 맛집이 있었지만,,

부담없는 가격에 이동 동선에서도 가까웠던 곳이었네요.

 

 

 

멀리서도 간판이 똭~ 눈에 들어오던데요.

방송에서는 김치찌개 맛집으로 소개되었던데 정육식당이니만큼

고기도 같이 파는 곳.

 

 

 

비오는 밤이었지만 유명세를 타서 그런지 내부에 손님들이 많았고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되었네요.

현대정육식당 메뉴판입니다.

차돌, 목항정살, 삼겹살 등 구이 메뉴와 목살김치볶음, 제육볶음, 김치찌개 , 된장찌개 등

식사메뉴에 계란요리인 계란말이와 찜이 메뉴구성이었습니다.

 

 

원산지 표시가 잘 보이게, 자세하게 붙여져 있었는데요,

언뜻 보니 국내산이 많아 보였네요.

 

방문시간대가 늦어서 그런지 간단 식사메뉴보다는 고기 구워드시는 분들이

주위에 더 많았는데요. 고기 굽는 고소한 냄새에 마음이 흔들렸지만

원래 목적대로 수요미식회에 소개되었던 김치찌개를 메인으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무와 파래무침

 

 

김치

 

 

담백한 콩나물무침

 

 

고사리 볶음

 

 

진미채 등

찬도 깔끔한 편이었네요.

 

 

주인공이었던 김치찌개도 나왔습니다.

김치가 잘 숙성되어 있는 맛이었는데요.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돼지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는 편이었네요.

 

 

전체적으로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의 김치찌개 맛이었습니다.

 

 

 

밥위에 김치 척척 올려 열심히 먹었네요.

 

 

평상시에도 김치찌개에 계란 후라이나 계란 찜 곁들이면

좋아라하는지라 계란찜도 하나 주문해보았습니다.

위쪽이 막 부풀어있는 식당 계란찜과는 비주얼이 달랐는데 부드러우면서도 속이 들어차 있는 계란찜이었네요.

 

 

남편은 제육볶음을 주문했는데요.

 

 

맵싸하니 고기 냄새도 덜나고 남편은 김치찌개보다는 제육볶음이 더 맛있었다고..^^

개인적으로는 김치찌개는 크게 인상적이진 않았지만,

계란찜에, 제육볶음에  잘 익은 김치가 들어간 김치찌개와 곁들여먹으니 밥이 술술 넘어갔네요.

좋아하는 메뉴구성으로 한끼 잘 먹었네요.

 

관련리뷰 :

수요미식회 카페 http://dazzlehy.tistory.com/748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