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7

발뮤다 선풍기 그린팬s 구입 후 2년 사용후기 장단점. 가만히 있어도 땀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후덥지근한 날씨네요. 장마까지 시작되서 선풍기 앞을 떠나기 힘든.. 에어컨은 조금만 더 버티다가 틀자 싶어 선풍기에 의지하고 있는데요. 구입해서 사용한지 2년이 조금 넘은 발뮤다 선풍기, 써보니 어땠나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을 올려봅니다. 처음 발뮤다 선풍기를 사려고 했을때가 떠오릅니다. 디자인 예쁘고 소음이 거의 없다는데 장점에 비하면 너무나도 사악했던 가격. 발뮤다 제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대부분 고민하는게 가성비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2년전에 40만원대 중반쯤에 구입했었는데요. 지금 최저가 검색해보니 모델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30만원대도 보이네요. 최근 나온 제품은 50만원대도 보이지만요...ㅠ.ㅠ 에어컨도 그 가격이면 벽걸이로 하나 사겠다 싶게 선풍기치고 .. 2018. 6. 30.
도쿄 호텔 그랜드 하얏트 클럽라운지 이용후기 도쿄 그랜드 하얏트 호텔 클럽 라운지 이용후기 간단히 시작해봅니다. 클럽라운지는 10층에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직원분들이 무척 친절했던 기억부터 나네요. 전면 유리창으로 외부가 훤하게 보여서 전망이 시원했던 라운지였는데요. 실내가 전체적으로 길쭉한~~ 느낌이더라고요. 낮시간엔 이렇게 한가했는데 저녁엔 거의 만석이 되기도 했습니다. 시즌따라 다르겠지만요. 해피아워가 시작되기 전에는 간단하게 차나 커피를 마실 수 있었는데요. 초콜릿, 사탕, 젤리, 간단한 쿠키가 있었고 특이하게 음료에 요구르트가 있었네요. 저녁시간의 해피아워에도 다른 라운지에서는 볼 수 없는 몇가지 맥주가 나온게 인상적이었는데 별건 아니지만 요구르트가 있는 것도 신선했습니다. 커피는 많이 마셔서 녹차 한 잔 살포시 마셔봤고요. 나중에 .. 2018. 6. 23.
부산 어린이 무료 체험 솔로몬 로파크 괜찮네요. 다녀온지는 꽤나 지났지만 방학도 다가오고해서 올려보는데요. 부산 어린이 무료체험 할만한 곳 솔로몬 로파크 간단 후기 입니다. 요즘은 학원같은데서도 단체 관람으로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은데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갔지만 단체 관람이 역할놀이도 할 수 있고 더 재미있을 것 같다 싶습니다. 한여름에 더위도 피할 겸 법관련 체험이라는게 신선하기도 해서 찾아갔던 솔로몬 로파크 네비를 찍고 갔지만 인근에서 좀 헤매기도 했습니다만. 정원을 지나 입구로 들어가니 정의의 여신상을 또 볼 수 있었네요. 부산 어린이 무료체험 솔로몬 로파크 이용시간은 법놀이터와 법체험관이 조금 차이나던데요. 단체관람과 개인관람 두가지로 운영되더군요. 먼저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법 놀이터 개인관람은 평일 오후3시부터만 가능하.. 2018. 6. 23.
도쿄여행 롯폰기 힐즈 도쿄 시티뷰 전망대 해발 250미터에서 내려다보는 도쿄 시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롯폰기 힐즈 모리 아트 뮤지엄의 도쿄 시티뷰! 사실 전망대나 미술관 둘 다 그리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도쿄여행 일정에 맞춰 카드사 입장권 혜택이 있어 방문해보았습니다. 마침 숙소도 가까워 도보로 이동도 가능해서 겸사겸사~ 우리도 아트 뮤지엄에서 하는 전시 관람도 해보자며~~ 모리미술관과 도쿄 시티뷰 함께 관람하는 입장요금이 일반 1800엔 , 학생(고등학생, 대학생 ) 1200엔 어린이 (4세부터 중학생 ) 600엔 시니어 65세이상 1500 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던데요. 보통 미리 예약하면 훨씬 저렴하다고 해요. 막상 현지가보니 티켓 발권하는 줄도 예상보다 길어서 예매하시는 걸 추천하네요. 참고로 현재 모리미술관에는 15주년 기념전.. 2018. 6. 21.
콩국 해먹기 시판제품 활용 외할머니가 생가나는 음식 콩국. 어렸을 때 할머니 따라 시장가면 시장초입에서 팔던 콩국을 꼭 한 그릇 사서 나눠먹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더워지면 자연스레 생각나는 음식이 콩국이네요. 오늘 동네 새로 생긴 반찬집이 있어 슬며시 구경하러 들어갔더니 큼직한 통에 콩국을 팔고 있더라고요. 작년에도 몇 번은 해먹은 콩국. 조만간 생각나면 해먹게 좀 사다둬야겠다 싶었는데요. 사진 찍어둔게 생각나 올려봅니다. 요즘은 마트가면 콩 100%로 콩국 제품이 여러가지 나오더라고요. 이왕이면 무첨가 제품을 사오다보니 막상 맛을 보면 헛... 이 맛이 아닌데... 라는 느낌. 자연 그대로의 맛보다 이것저것 첨가된 맛에 더 익숙해져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대로 먹는게 가장 심플하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지만 나름 .. 2018. 6. 14.
잇치 잇몸치료제 4개월 사용후기 나이 먹을 수록 잇몸관리가 중요하다며, 치아와 잇몸관리에 신경쓰는 동생으로부터 양치할 때 잇몸 마사지를 잘 하라는 말을 들었던게 생각납니다. 동생한테 훈계를 듣고 난 직후였던 듯 한데요. 광고에서 왜 잇몸치료는 안하냐~~ 꾸짖는 듯한 cf가 마음을 파고들더군요. 안그래도 요즘 양치만 하면 피가 나는데..ㅠ.ㅠ 양치하다가 피가 나는 경우가 왕왕 있던터라 딱히 치료를 해야한다는 인식이 없었는데요. 겸사겸사 뭐라도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약국가서 잇치라는 잇몸치료제를 사봤네요. 박스를 살펴보니 잇몸치료와 양치를 한번에! 가로 강조되어 있었습니다. 치료제 따로 쓰고 양치 따로 안해도 되는 점은 간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동네에서 구입한 잇치 가격은 9천원이었고요. 최근에 소화제 사면서 동일제품이 약국마.. 2018. 6. 12.
롯폰기힐즈 맛집 점심으로 먹은 건강식 야사이야메이 일본여행가서 뭐 먹을까 생각해보면 스시, 튀김정식, 소바, 카레, 꼬치 등 보통 5가지 메뉴 내에서 빙빙도는 우리식구. 이번 도쿄여행에서는 나름 평상시 범위를 벗어난 메뉴를 선택해보았는데요. 제철 채소를 이용한 요리를 하는 레스토랑 야사이야메이에서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 야채 위주의 식사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힐즈 웨스트워크 5층 식당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텐동도 있고,우동집도 있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워보이는 식당가 분위기였습니다. 저희는 바로 야사이야메이로 입장~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있어서 그런지 한산한 분위기였네요. 안내받은 테이블에 착석! 독특하게 창문쪽에 조리하는 곳이 있고 다찌 좌석이 있었네요. 전체적으로 차분한.. 2018. 6.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