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083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3종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vs 통새우 와퍼 vs 콰트로 치즈와퍼 다녀온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올려보는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3종.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vs 통새우 와퍼 vs 콰트로 치즈와퍼 최근에는 버섯이 들어간 버거킹 신메뉴가 나와서 또 약간 솔깃~~하고 있는데요. 한번씩 생각나서 들리는 버거킹은 가기전에 늘 어떤 행사를 하고 있나 찾아보고 가게 되네요. 모두 3900원일 때 저렴하게 버거 3종 시식들어갔습니다. 롯데리아 아재버거처럼 버거는 왠지 할인행사할 때 먹어야 더 맛있는 듯.ㅎ 먼저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입니다. 이름이 약간 긴~ 버거지만, 베이스는 치킨인 햄버거 포장을 열어본 모습인데요. 원래 단품 가격 5700원.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패티가 들어가고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의 부재료 잠발라야 시즈닝이 들어간 매콤한 맛의 버거라고 해요. 치킨 .. 2018. 2. 8.
매일우유 원컵 추억소환 품절대란까지는 아니었지만, 포털 다음 메인에서 매일우유 원컵을 접하고 추억의 자판기 우유맛이 사뭇궁금해졌습니다. 저는 학교다닐때 자주 자판기에서 친구와 우유 하나, 밀크 커피 하나씩 뽑아서 섞어 마셨었거든요. 자판기 우유 단독으로 마실때도 많았고요. 그때 그 맛일까? 궁금해져서 세븐일레븐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은 옆동네까지 걷기 운동 겸 걸어가서 조금 더 사온 매일 우유 원컵 처음 구입했던 가까운 세븐일레븐에 다시 갔더니 품절상태였고 언제 들어올지 모른다고 하셨네요. 옆동네 매장에는 매일우유 원컵이 있어서 넉넉하게 사려고하니 예약손님이 있다고 더는 안주시더군요. 저의 개인적 경험으로는 품절대란까지는 아닌 듯해도 매장에 가면 무조건 살 수 있는 품목은 아닌 것 같은 느낌~~ 매일우유와 제휴해서 만든 상품이라는 매일우유맛 원컵 한 컵 .. 2018. 2. 8.
새우계란국 고소하게 끓여보자 냉장고 파먹기로 냉동실에 있던 새우로 새우계란국을 끓여보았습니다. 냉장고 안에 있던 짜투리 재료들도 모아모아서~ 만들어본 새우 계란국 먼저 새우 계란국 육수부터 내야겠지요~ 물2리터에 멸치, 다시마를 넣고 간단히 끓여내도 되고요. 냉동실에 있던 건새우도 저희집에선 소비가 잘 안되서 육수용으로 넣어주었습니다. 대파 뿌리가 있으면 감칠맛이 추가되지요. 넉넉하게 육수를 만들어 새우 계란국에 사용하고 냉장해뒀다가 다음날은 청국장 끓이는데 사용했답니다. 냉동 새우는 살짝 해동해서 씻어서 준비하고요. 새우 계란국 나머지 재료는 무, 호박 2/3ro. 계란 2개, 대파, 홍고추1개, 두부 반모 준비했습니다. 야채 재료들은 먹기 좋은 사이즈로 썰어주고 고추와 대파는 어슷썰어서 준비했습니다. 계란은 소금을 두꼬집 넣고 .. 2018. 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