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053

카페 진정성 냉침 밀크티 집에서 만들기 어느날 지방러는 뒤늦게사 카페 진정성 밀크티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줄서서 사먹고 하루 3천개를 만들어도 모자란다는 글을 인터넷에서 보고선 그 맛이 무척 궁금했었는데요. 온라인에서 카페 진정성 밀크티를 파는 걸 발견하고 주문들어가봤습니다. 온라인에서도 매진이 잦은지 입고되는 시간 기다렸다가 바로 주문했었는데요. 개당 7천원이라는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우리집에 밀크티 홀릭이 계신 관계로 과감히 한번쯤 맛보자 싶어졌네요. 우유에 홍차를 넣어 48시간 동안 냉침으로 우려낸다는 카페 진정성의 밀크티 원재료명을 보니 우유가 거의 90%에 홍차와 비정제 설탕이 들어가더군요. 제가 맛본건 카페 진정성의 오리지널 골드 맛을 보니 깊은 홍차맛이 나는 것이 나름 맛있는 밀크티라는 건 인정하겠지만 매번 입고 시간 기다려.. 2018. 2. 5.
홍합손질과 홍합탕 끓이는법 한파에 딱이죵. 부산도 영하로 내려가는게 일상이 되버린 요즘 따끈한 열기 머금은 시원한 맛! 홍합탕을 끓여보았습니다. 한파의 날씨에 딱인 것 같네요.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하게 끓여낼 수 있는 홍합탕 홍합탕 끓이는법은 쉬운데 홍합 손질이 발목을 잡지요.. 시장에서 3천원치 푸짐하게 구입한 홍합들 족사를 비롯해 껍질에 이물질이 잔뜩 붙어있습니다. 나가서 먹는 홍합탕보다 집에서 먹는 홍합탕이 조미료 안쓰니 맛은 덜할지 몰라도 최대한 깨끗한 음식으로 만들자 싶어지는데요. 홍합 밖으로 비쭉 나와있는 수염같은 족사는 내용물이 달려나오지 않게 맞물린 부분쪽으로 쭉 빼서 제거해주고요. 홍합 껍질 부분에 묻은 이물질은 주방용 솔이나 칫솔등으로 말끔하게 제거해도 되고 큰 볼에 담아 홍합끼리 비벼서 떼어내 주면 되지요. 이물질이 나오지 않.. 2018. 2. 5.
베트남 음식점 에머이 emoi 맛보다. 하노이를 그대로 옮겨놓았다는 베트남 음식점 에머이 Emoi 에 가보았습니다. 면은 먹고 싶은데 밀가루 음식이 속에 부대끼던 상황이라 자연스레 쌀국수 생각이 나더라고요. 동래 전화국 인근에 있는 에머이 매장, 오며 가며 봤던터라 베트남 쌀국수 생각나서 들러보았네요. 베트남 음식 체인점인지 부산에만해도 해운대, 경성대, 센텀, 남포동 등등 매장이 꽤 많이 생긴 듯 합니다. 베트남 음식하면 미스 사이공 정도만 가봤었는데 미스 사이공보다는 가격선이 높은 편이더군요. 생각외로 내부에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베트남 음식,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꽤 많은 분들이 즐기시는 듯. 테이블 위에 세팅되는 그릇이며 소스병들이 나름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더군요. 귀여운 찻주전자에 차부터 호르륵~~ 참고로 차는 무료로 리필이 되었습니.. 2018. 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