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103

후쿠오카 무인양품 muji 쇼핑 품목 후기 일본에 여행가면 마음속 쇼핑욕이 회오리치는 것 같습니다. 한때는 필수코스로 도큐핸즈, 로프트를 꼭 구경갔었는데요. 최근에는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에 더 많이 구경 가는 것 같아요. 무인양품 매장은 국내에도 있어서 일부러 찾아가진 않지만, 지나는 길에 보이면 슬쩍 들어가보곤 하네요. 정확히 비교해보지 않아서 신빙성은 없지만, 여행자 마인드에 환율때문에 물가 개념이 살짝 흐려져서 그런지 일본 무인양품이 국내보다 저는 조금 더 싸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요즘 환율도 착한 편이고.. 그래서 몇가지 구입해본 muji 쇼핑품목. 날이 더울 때 찾아갔던 후쿠오카여서 무인양품에서도 냉수전용 물병을 하나 사왔습니다. 플라스틱이라 들고오는데 부담도 없고 하여.. 내용물을 우릴 수 있게 망도 부착되어 있었지만 망이 촘촘하지 .. 2018. 1. 10.
일본여행 많이 사오는 것 로이스 초콜렛 royce 오리지널과 녹차맛 일본여행 후 많이 사오시는 것 중 하나가 로이스 초콜렛이죠. 선물하기도 좋고, 생초콜릿 특유의 부드러운 맛에 반해 처음엔 몇통씩 구입해서 쟁여두고 먹기도 했었는데요. 일본여행 처음간지 10여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일본여행 쇼핑 품목으로 인기 있는 것이 로이스 초콜렛인 것 같아요. 홋카이도 생초콜릿 전문점인 royce. 집에 갈 시간이 되어 공항에 가보면, 일본 공항은 로이스 초콜렛을 비롯해 각 지역에서 만든 과자류, 쿠키류 매장이 늘 붐비는 것 같습니다. 냉장보관해야하는 제품이니 초콜렛은 마지막날 공항에서 사오는게 제일 편한 것 같아요. 후쿠오카에선 오랫만에 초콜렛을 두 통 구입했었는데요. 로이스 초콜렛은 우리나라에도 매장이 생겨서 아주 가끔 사먹기도 했지만 바다 건너왔다고 가격이 비싸져서 만만치 않더.. 2018. 1. 10.
호치민 호텔 리버티 사이공 시티포인트 루프탑 수영장과 전망 호치민 여행 포스팅도 이제 거의 끝나가네요. 호치민에서 묵었던 호텔 리버티 사이공 시티포인트. 방문했던 계절이 10월이라 따로 수영을 하진 않았지만 옥상의 루프탑 수영장은 아담하니 전망이 아주 시원한 곳이었습니다. 묵었던 방은 가장 저렴한 방이라 객실도 좁고 창문도 큼지막하진 않았는데요. 바람 쐴겸 옥상에 올라가서 수영장 구경도 하고 아래 전망도 두루두루 살펴보았습니다.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관광지가 많아 입지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호치민 호텔 리버티 사이공 시티포인트 가을의 호치민 아침 날씨를 느끼며 주위 경관을 둘러보았네요. 이른 시간이지만 도로는 역시 오토바이 행렬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규모가 크진 않아도 헬스클럽이 있었고요. 완전 야외 공간에서 시원하게 맥주 한 잔 해도 좋.. 2018. 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