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53

호치민 사이공센터 슈퍼 구경하기 그리 자주 들락거릴 줄은 몰랐던 호치민 사이공센터 유명 브랜드 매장, 식당가, 슈퍼도 있는 복합 쇼핑몰인데요. 숙소에서서 무척 가깝다보니 오며가며 들리게 되었고 밥먹으러 가기도 했던 곳입니다. 시골에 있다가 시내 백화점 구경간 것 처럼 고급서스러운 매장 구경 뿐만 아니라 럭셔리해보이는 사람들 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호치민 사이공센터에서 둘러봤던 곳 중 슈퍼마켓 이름은 'ANNAM GOURMET MARKET ' 수입 제품이 많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마트였어요. 호치민에서도 부자들이 애용하는 매장이 아닌가 싶은 느낌적인 느낌. 물건 진열도 보통 마트보다는 소량묶음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풍겨오던데요. 가격도 베트남 물가에 비해선 비싼 편인 듯 했습니다. 우유하나 사고 호랑이 연고 있나 궁금해서 들어가본 사이공 .. 2017. 12. 15.
부산 방학 무료체험 119 안전 체험관 후기 얼마전엔 방학 때 가봤던 정관박물관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묵혀뒀던 부산 119 안전 체험관 후기도 올려봅니다. 유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새싹 안전마을 체험에서부터 도시재난, 자연재난, 생활안전, 소방관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저희도 많은 부분 틈틈히 체험을 하러 갔던 곳. 홈페이지에서 체험코스와 날짜를 예약하면 되는데요. 주소는 : http://119.busan.go.kr/firesafe/index 참고로 2018년 1월 체험 예약은 홈페이지 개선작업으로 2017년 12월 20일 09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체험해보실 분들은 미리 시간 체크 해뒀다가 빛의 속도로 접수하시길.^^ 아빠와 함께 동행했던 부산 방학 무료체험 119 안전체험관 이날은 소방관직업 119 구급출동 활동을 해보.. 2017. 12. 15.
호치민 커피 여행자거리 부이비엔 콩카페 저녁이면 '여행자 거리'라는 이름처럼 북적북적 남다른 분위기를 풍긴다는 호치민의 여행자거리 힙한 지역이다보니 베트남 카페 중 유명한 콩카페의 코코넛 스무디커피도 쉽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행자 거리'라는 이름이 붙은 곳은 곳에서 실망한 적이 많아 호치민에서도 굳이 가보려고 했던 곳은 아니었는데요. 분짜가 맛있다는 로컬 맛집에 가보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택시에서 내리자말자 비온 뒤 젖어있는 쓰레기 냄새에서 나는 냄새?? 아무튼 도착과 동시에 거리에서 풍기는 냄새가 마음을 어지럽히더군요.ㅠ.ㅠ 더군다나... 가려던 로컬맛집은 가스에 문제가 있어서 오픈시간이 한참 뒤로 밀려나 있어서 멘붕.. 미리 운영시간을 알아보고 갔어도 현지에선 이런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지요. 인연이 .. 2017. 12.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