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083

호치민 맛집 씨푸드 뷔페 니코호텔 랍스터 (이용요금 할인방법) 호치민에서의 첫 저녁식사는 근사한 씨푸드 뷔페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랍스터를 배부르게 먹어볼까나~~~ 이번 나트랑, 호치민 여행에선 각각 해산물 뷔페를 한 번씩 이용하는 호사를 누려보았네요. 분위기가 근사하던 호치민 니코호텔. 호텔 입구 들어서자말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던데요. 호치민 맛집이라 할만한 레스토랑은 2층에 있습니다. 인기가 폭발인지 원래 좌석이 아니었던 듯 보이는 복도쪽까지 테이블이 가득하고, 입장하기도 전에 매캐한 공기가 먼저 반겨주던.. 고로~조용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었네요. 호치민 니코호텔 La brasserie 씨푸드 뷔페 이용요금은 성인 1200000동.(여기에 세금 봉사료 붙고요.) 아동은 반값인데요. 니코호텔이 소속된 one harmony 무료 멤버쉽 가입.. 2017. 12. 8.
우체국 무료 달력 2018년 새해 준비로~ 어제는 친정엄마따라 우체국에 갔다가 2018년 무료달력을 얻었습니다. 그러고보니 각종 은행들에서 이맘때부터 달력을 배포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참고로 부산은행에서도 달력을 박스에 꽂아두고 필요한 만큼 가져가라고 하더라고요. 우체국 달력은 탁상용과 벽걸이용 두가지로 나눠주시더군요. 혹시나 싶어 가계부는 없냐고 여쭤봤더니 우체국에선 이때까지 딱 한 번 가계부를 찍었고 지금은 나오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벽에 걸어본 무료 우체국 달력. 주제가 기다림과 달려감 이네요. 달력안에 들어간 작품은 우체국 예금보험 달력사진 공모전 당선작들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이렇게 사진을 그림으로 바꿔서 넣어뒀더군요. 우체국 달력이다보니 집배원 아저씨, 우체통 등 관련 그림이 담겨있었습니다. 숫자부분은 노멀한 느낌으로 깔끔하네요. .. 2017. 12. 8.
라면 비교 풀무원 곰탕 칼국수 vs 팔도 진국설렁탕면 vs 농심 사리곰탕 찬바람 불어오면 생각나는 곰탕라면. 매콤한 라면보다 덜 자극적이고 깍두기 하나 있으면 구수한 국물과 면발에 곁들여 후루룩~. 한끼가 손쉽게 해결되지요. 최근에 마트에 가보니 겨울맞이로 곰탕 라면, 설렁탕면 등 새로 나온 제품들도 몇가지 보이던데요. 호기심에 사 본 것들과 자주 먹던 사리곰탕까지 3가지를 비교해볼까 하네요. 단, 모두 직접 구입한 것들이고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작성하는 글임을 밝히며. 풀무원 곰탕 칼국수 vs 팔도 진국 설렁탕면 vs 농심 사리곰탕 가장 많이 접해봤던 사리곰탕과 튀기지 않은 생면식감이 특징인 곰탕 칼국수, 액상스프와 진짜 소고기가 들어있다는 진국 설렁탕면 3종입니다. 먼저 가장 먼저 구입했던 풀무원 곰탕 칼국수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린 생면식감'이 강조되어 있습니.. 2017. 1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