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43

이스타 항공 기내식 부산 서울 부산에서 출발해 김포 찍고 독일. 그다음 핀란드. 북유럽 여행의 시작..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부산에선 먼저 김포부터 가야했네요. 부산 서울 비행기는 많은 편인데요. 당시 가장 저렴했던 이스타 항공으로. 비행편이 많은 관계로 최저가를 검색해서 예약해두었습니다. 아침부터 분주했습니다. 좀 멀리간다 싶으니 짐을 쌀 것도 많았고, 다 챙기긴 했는지.. 가스불은 껐는지 별별 사항들이 마음을 어지럽혔던 아침. 첫 비행기 놓치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라 밤 잠 설치다 비행기를 탔습니다. 이륙하고 음료수 한 잔 마시면 착륙 안내방송이 나올 테지만, 이스타항공 부산 서울 간 기내식 뭐 파는지는 살펴봤네요. 작은 사이즈 사발면 하나 4천원대. 비행기 물가는 당연히 비싸다 싶습니다. 캔 음료는 2천원대. 국산 맥주는.. 2017. 11. 14.
서면 텐동 맛집 에비스 튀김덮밥에 라멘 연속 방콕으로 이어졌던 주말들. 이번주엔 오랫만에 서면 나들이를 했습니다. 남편이 몇 주 전부터 한 번가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텐동맛집도 가고, 분위기 너무 좋은 서면 교보문고에서 문화적인 시간도 좀 보내보고. 길거리 호떡도 사먹고 잠시나마 코에 바람 좀 넣어줬네요. 남편이 어쩐일로 갑자기 텐동이 먹고 싶어졌던지.. 튀김덮밥 먹으러 서면 가잔 말을 한참이나 듣다가 가보게 되었던 에비스 예전부터 애정하던 김치국밥집 '우정'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2층도 매장인지는 모르겠으나 매장 규모는 아담한 편이더군요. 자연스레 다찌 좌석에 앉게 되었습니다. 내부 모습이고요. 일어서서 보면 튀김을 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게 해두었더군요. 서면 텐동맛집 에비스의 메뉴판입니다. 라멘과 세트 메뉴도 있고 .. 2017. 11. 14.
나트랑 루프탑 바 쉐라톤 ALTITUDE 스카이 라운지바 여행지의 야경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루프탑 바를 이용해봤습니다. 부러 찾아갔던 건 아니고 쉐라톤에 묵었던 관계로 할 일 없는 밤, 슬~~ 올라가서 이용해 봤네요. 쉐라톤 호텔 2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 모습 들어가면서 보니 이런 안내판도 있었습니다. 나트랑 루프탑 ALTITUDE 실내. 규모가 크지는 않았는데요. 한쪽은 바였고 실외 공간은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는데 대부분 좌석이 차있더군요. 메뉴판이고요. 생맥주는 850,000동 카페 쓰어다는 80,000동 주문을 하고 야경을 잠시 담아봅니다만, 이미 체력 배터리가 방전 직전이라 요런데 가면 야경을 잔뜩 찍어야함에도 남아있는 사진이 몇 장 없네요. 밤의 나트랑 해변 모습 길을 걸으면서는 약간은 과하게 느껴지기.. 2017. 1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