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113

금정구 부곡동 맛집 조방낙지 두번가봤네요. 오랫만에 친구를 만났던 날, 금정구 부곡동에 오래산 친구가 점심을 여기서 먹자고해서단골집인가보다 하고 따라갔지요. 식당 음식에 대해 까탈스러운 편(?)인 친구가 가자고 하기도 했고,낙지전골이야 애정하는 메뉴다 보니 ok~ 부산에서 낙지전골은 원조로 치자면 이름처럼 조방낙지~ 조선방직 앞에 있던 집들이 원조격에 해당하긴하는데요.체인점도 생기는거고, 낙지전골 특히 낙곱새 하는 곳은 부산에도 여러곳이 있으니지금은 원조를 따지는것보다 내 입에 맞는지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아마 친구가 여기 가보자고 안했으면 차로 지나가다 본 어두컴컴한 느낌때문에 영원히 안가봤을 수도 있는 금정구 부곡동 맛집 조방낙지 전면.단렌즈를 물리고가서 다 나오지도 않았지만요..ㅎㅎ 가게앞 수조엔 낙지들이 들어있습니다만~ 흔히먹는 낙지 .. 2016. 9. 11.
웨스틴조선 호텔 부산 이규제큐티브 룸 사진 사진을 정리해두고는 어딘가 짱박혀 있던거.. 이제서야 올려보는 묵은지 포스팅이 되겠네요. 한창 북적였던 여름의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도 지금은 조용해졌을텐데 말이죠.포스팅 할 것들이 많다고 늘 압박감을 느끼면서도..참 부지런하지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상시의 해운대 해수욕장의 모습이랄까요?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 이렇게 텐트도 나오고 캠핑의자에 앉아 바다를 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한여름엔 파라솔들이 다 차지하는 느낌..해마다 여름이 오면... 과연 이런 풍경이어도 될까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만. 웨스틴조선 호텔 부산에선 포인트 숙박을 이용해 이규제큐티브 룸에서 묵었는데요.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했었네요. 아이 동반일땐 아이가 라운지 이용이 안되는 대신조식을 1층 레스토랑에서 가능하게 하는 점은 웨스.. 2016. 9. 11.
다낭 여행 가볼만한곳 다낭대성당 가면.. 본격적인 베트남 다낭 여행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찌는 듯한 더위가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아침을 든든하게 먹은 식구들과 길을 나서 보았죠.사노우바 호텔에서 도보로 가볼 수 있는 곳, 그 첫번째 다낭 가볼만한곳인다낭대성당으로 향했습니다. 다낭 대성당에 가면 어떤 것들을 볼 수 있을까요.. 처음가보는 베트남의 모든것이 이방인인 우리에겐 신기했고 이국적이었지만, 다낭 내에서도 또 이국적인 다낭대성당의 모습 핑크빛? 또는 살구빛? 오묘한 색상의 성당의 모습입니다. 다낭 대성당은 어떤 곳? 1923년 프랑스 식민시절 당시 다낭 시내에 지어진 유일한 성당으로 고딕양식의 건축물이라고 해요.지상으로부터 70m 높이의 대성당인데요. 이름이 '대성당'이라 대단히 규모가 큰 성당이라고 착각하기 쉬운데요,대성당이라고 부르.. 2016. 9.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