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193

오사카자유여행 마트쇼핑 죽이랑 카레랑 등등 여행에 있어서 쇼핑은 마치 포획물이라도 되는 양여행 후 쇼핑해온 것들을 하나하나 음미하면서 이전 여행을 추억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자유여행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여행지 마트에서도 많은 한국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듯 한데요.얼마전 다녀왔던 베트남, 특히 롯데마트에선 그야말로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모를 정도로마트 쇼핑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아무튼~오사카 여행하며 사왔던 마트 식품들 모아서 올려보아요. 제가 죽을 좋아하다보니 꽤 많은 양의 죽과 카레위주로 담아왔네요. 죽 사오는 사람도 있을까 싶긴하지만요.^^라면 종류는 다음에 따로 제대로 모아서 한 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그냥 뽀얀 흰죽, 현미가 들어간 죽, 우메보시가 들어간 죽 , 계란죽등 일본은 죽종류도 다양하게 나오는 .. 2016. 8. 19.
홍콩 침사추이 맛집 현지인에게 인기 카이키 (Kai Kee) 홍콩에서 늦은 밤 야식을 먹었던 곳 카이키오며가며 인근을 지나가다 이 곳도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 관심이 갔던 곳이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고 간 홍콩맛집은 아니었지만,인터넷에서 정보를 찾는 것보다 현지에서 줄서는 집을 발견하는 것이 보다맛집일 확률이 up!후에 알고보니 꽤 유명한, 방송에도 나온 면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홍콩 하얏트 호텔에서 묵었던 관계로 걸어서 이동! 국수류와 완자 튀김이 인기 메뉴인 곳 한그릇 땡겨볼까나~개별 메뉴 가격은 정확히 기억나진 않는데. 아무튼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비맛있는 곳인다 싶습니다. 늦은 밤이었지만 가게앞은 기다리는 사람들이 여럿 있었어요. 밤이 되고 옆집이 문을 닫으면 바로 옆에 테이블이 쫙 깔리면서 야외 식당이 펼쳐지나봅니다. 인도에 펼쳐진 식탁에도 사람들이.. 2016. 8. 19.
유아전집 오르다 첫발견 5년소장 이제 떠나보내며 남기는 후기 오늘은 오르다 첫발견 시리즈를 사촌동생에게 보내는 날.구입한지 벌써 5년도 넘었어요. 유아전집을 검색하며 오르다 첫발견 시리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유아시절 읽혀 본 오르다 첫발견 시리즈에 대해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벌써 몇 해 전? 박스 도착했을 때 사진이 남아있는게 신기하네요. 세월 참 빠릅니다. 제가 구입했을 땐 60권에 활동지 구성이었는데글을 작성하며 방금 찾아보니 최근엔 오르다 첫발견 검색하니 150권에 활동지 세트가 나와있더군요. 아마 내용도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해요. 150권 활동지의 양이 상당할 것 같다는 생각도.. 60권에 따라온 활동지도 다 하는 것이 만만치는 않았거든요. 유아 전집은 결국 아이보다는 엄마, 아빠가 얼마나 읽어주느냐에 .. 2016. 8.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