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50

미스터스시 오랫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스시를 먹을 수 있어 미스터스시 매장을 종종 이용하는데요,다녀온지는 좀 됐는데 생각나서 포스팅해보네요. 제가 이용했던 매장은 롯데백화점 동래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이 쪽으로 식당들이 몇군데 모여있는데 늘~~ 주차할 자리가 마땅치 않아서그 점은 좀 불편하네요. 자리가 하나 있으면 재수!를 외치게 되는.. 미스터스시 메뉴예요. 초밥 되에도 사시미, 덮밥 종류가 있는데요. 스시 종류는 런치에 우동과 샐러드 세트인 초밥세트가 만원오늘의 초밥은 10피스에 11000원특선초밥은 12피스에 14000원입니다. 더 비싼 것도 있지만 저희는 주로 이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네요. 이용했던 동래점 미스터스시 영업시간은 런치가 11시반부터 오후3시디너는 오후5시부터 밤 9시 반까지로 나와.. 2016. 6. 29.
고베 료칸 아리마온천 네기야 료후가쿠 이용후기 비가 올 듯 말 듯 한 장마철의 날씨! 따뜬한 온천수에 몸을 폭 담궈주고만 싶은데요~ 추억이나 곱씹어 봐야겠네요.오사카 여행가서 료칸에서 하루 묵고 싶어 찾아갔던 곳은 오사카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고베 아리마온천입니다.여행안내 페이지를 보니 아리마온천은 8세기에 편찬된 일본서기에도 등장하는전통있는 온천지라고 하는데요. 전통이 있는 만큼 오래된 료칸들도 많은 곳이지요. 개인 노천탕이 있었으면 좋겠고,, 너무 비싸지 않았으면 좋겠고~ 폭풍 검색 끝에 선택한 곳은 고베료칸 네기야 료후카쿠였습니다. 본관과 동관 서관으로 분류되어 있고 객실수는 총 33개차를 타고 이동하다보면 가파른 길을 오르게 되던데, 낙엽산에 위치하고 있어전망이 좋다는 평을 받고 있는 곳이었어요. ♣ 예약팁1. 최저가 검색을 한다.2. 공식.. 2016. 6. 27.
티비다보 산 사그랏코르 성당 가슴이 탁트인다. 가우디 투어 중 원래 일정을 변경해서 가봤던 티비다보 산 바르셀로나에 있는 산으로 고도 516m 정도로 바르셀로나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 좋은 곳이었습니다. 유명 관광지가 많은 곳이긴 하지만, 역사적으로 오래된 만큼 각종 보수공사 등으로 아무리 유명해도 패쓰해야만 하는 곳들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시내에서 가까워 직접 가볼 수 있는 코스를 빼고따로 찾아가기 조금은 번거로운 타비다보산을 투어코스로 변경했습니다. 소규모 투어를 이용했을 땐, 함께하는 분들과 의견만 맞다면자동차를 타고 편하게 올라가 볼 수 있는 코스이기도 하지요. 티비다보 산에는 100도 넘은 오래된 놀이동산을 물론 사그랏 코르 성당도 있으며 성당에서 올라가 볼 수 있는 전망대도 있답니다. 하루종일 수많은 인파가 북적이는 관광지를 둘러보다.. 2016. 6. 27.
바르셀로나 숙소 더블트리바이힐튼 알렉산드라 호텔에서 생일챙기기 체크아웃시간이 다 되어 다시 들어간 바르셀로나 숙소이름도 길디 긴 더블트리바이힐튼 알렉산드라 호텔호텔을 예약하며 마침 남편 생일즈음이기도 해서 간단하게 기념일이란 메모를 남겼었습니다. 호텔에 따라 기념일 선물을 주기도 하고, 안주기도 하고~ 복불복인 것 같은데요.여기선 간단하지만 작은 케익이 제공되었습니다. 호텔로 다시 돌아가니 예쁘게 세팅되어 있더군요. 깔끔한 객실 내부 모습과 호텔 전반적인 내용은 아래 주소에 포스팅해 놓았습니다. http://dazzlehy.tistory.com/286조식뷔페 음식은http://dazzlehy.tistory.com/311 티라미수 케익인 것 같은 맛이었는데요. 완전 미니는 아니고~~ 셋이 나눠먹기에 넉넉한 양의 케익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우리의 바르셀로나 숙소 알렉산.. 2016. 6. 27.
고구마줄기 요리 된장무침으로 조물조물 5월달부터 10월달까지 제철 음식으로 맛볼 수 있는 고구마줄기 요리는볶음으로 자주 해먹는데요, 식용유없이 담백하게 무침으로도 해먹을 수 있는 반찬이지요.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 된장넣고 조물조물 무쳐보았습니다. 시장에서나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고구마줄기는 섬유질을 좀 제거해서 판매하기도 하던데귀찮지만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한번 더 질긴 섬유질을 제거 해주는 것이 좋아요. 손질한 고구마줄기는 깨끗하게 세척한 후 데쳐줍니다. 끓는 물에 고구마줄기를 넣고 소금 한 술 넣어서 부드럽게 익혀줍니다. 데친 고구마줄기는 찬물에 헹궈 채에 받혀 물기를 빼주고요. 한번 꼭 짜준 뒤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다. 데쳐서 요리하는 나물들은 물기를 너무 꼭 짜버리면 식감이 떨어지니조금씩 살살 짜주는 센스~ 고구마줄기 된장무침.. 2016. 6. 27.
후라이드 치킨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괜시리 치킨생각이 나는 즐거운 주말. 이미 동네닭집서 이번주엔 치킨을 주문해 흡입했던 관계로 오늘은 참아야할 것 같은데요. 치킨은 참으로 맛있지만서도 늘 칼로리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우리가 흔히 즐기는 치맥처럼 맥주라도 곁들이게 된다면?맥주 칼로리는 바로 소비가 된다고해서 방심하는 경우가 많은데,치맥을 하게 되면 맥주 칼로리가 먼저 쓰이고 치킨 칼로리는 몸에 쌓이게 된다는게 함정이지요--; 놀러가서 숙소로 배달시켜먹었던 후라이드 치킨그나마 여행을 가거나 나들이의 경우는 평상시보다 하루 활동량이라도 많아지니즐거운 마음으로 치킨은 뜯습니다만. 후라이드 치킨 칼로리는 한마리당 보통 1850 칼로리라고 하네요. 1인 1닭이라면.... 상당한 칼로리가 되겠죠? ㅠ.ㅠ 우리집 식구들은 주로 후라이드를 주문.. 2016. 6. 25.
닌자블렌더 (NINJA BLENDER) 3개월 사용후기 이제 여름이 시작되서 블렌더 사용할 일이 더 잦아진 것 같네요. 몇달 전에 홈쇼핑 보다 닌자 블렌더 방송하길래이번참에 블렌더 좀 강력한 것으로 바꿀까 싶어져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아 직접 사용해보고 판단해야지~~ 란 마음도 있었고요. 제품 설명이나 사용법은 홈쇼핑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니 생략하고혹시 반품하실 분은 포장 풀 때 폰으로 찍어두시던잘 기억해둬야 다시 보낼 수 있답니다.배송박스안에 원래대로 넣지 않아 파손되면 반품 안된다는 내용의 문구가 있었던 것 같아요. 개봉하고도 일주일은 쓸까 말까 고민했던터라 포장 풀면서 자세히 찍어두긴 했는데정말 이대로 다시 싸서 보내는것이 숙제처럼 느껴져 반품을 포기하게 되는 면도 조금은 있더라고요. 사이즈가 큼직한 것, 미니가 두개 들어있었습니다. 본체는 .. 2016. 6. 24.
피코크 냉동식품 닭꼬치 타이 숯불구이3종 맛보니 냉동실에 넣어뒀다 아무때나 생각날 때 닭꼬치를 먹을 수 있겠다 싶어호기심에 구입해본 피코크 타이 숯불구이꼬치 3가지맛 시식후기 올려봅니다. 피코크 제품이 참~~~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포장을 하는 듯 싶어요. 가끔 포장보고 혹해서 사올 때도 종종 있다보니.. ㅠ.ㅠ 완전 저렴하다~ 그런 느끼은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찾아보니 이마트몰에서 7천원 정도 하네요. 대파 닭꼬치2개, 닭껍질구이 2개, 일반 닭꼬치2개 구성이예요. 전자렌지나 후라이팬, 오븐 다 사용가능하고요. 아무래도 제일 편하기로는 렌지 4분 돌리기오븐은 7분간 돌여야 한다고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꺼내보니 사이즈가 아담합니다. 좀 큼직해도 좋았을텐데... 하며^^ 랜덤으로 아무거나 하나 개봉해서 렌지에 넣고 돌려봅니다. 4분을 돌렸더니 양념이.. 2016. 6. 24.
오사카 아리마온천 가는법 고속버스타고 고고씽 매번 일본에 갈 때마나 료칸 생각이 나지만서도 비용이 만만치 않아 자주는 못하는데, 오사카 갔을 땐 하루쯤 료칸에서 푹 쉬고 오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오사카에서 버스로 한시간 거리에 아리마온천이 있는데요. 예약해 둔 네기야 료칸을 찾아가기 위해 오사카 우메다에서 출바알~ 오사카에서 아리마온천으로 가는법은전철을 이용하는 방법과 고속버스를 이용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는데요. 전철을 이용할 경우 환승을 해야하고 짐을 들고 이동해야해서 오히려 더 번거롭지 않을까싶어저희는 고속버스를 선택했네요.고속버스는 난바와 우메다 두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우리는 숙소가까이 있던 우메다 한큐고속버스를 이용했어요.지상에서 한큐3번가를 찾아가면 티켓부스가 나왔습니다. 티켓끊고나니 10분정도 후에 탈 수 있었는데 보통 .. 2016. 6. 24.
구엘공원 두번째이야기 (스페인여행후기) 구엘공원의 도마뱀과 뱀 등 포토존을 지나 이제 신전모양을 한 시장으로 올라가 봅니다. 위치가 외따로 떨어져 있다보니 가우디가 설계한 이 주택지에사람들이 모일 수 있고 시장기능을 할 수 있는 곳도 필요하다 싶어 만들어진 곳이라고 하는데요.외관이 딱~~ 그리스 신전같은 모습이지요. 육중하게 쭉쭉 뻗어 있는 기둥들의 모습 건축에서는 콜로네이드 양식으로 부른다고 해요. 기둥들이 연이어 늘어서 있는 회랑을 뜻하는 말이라고. 사람키보다 훌쩍 높은 천장실제로 시장으로 쓰였다면 더위에도, 궂은 날씨에도이용하기 편하게 만들려고 했구나 싶었습니다. 천장에도 트렌카디스 기법이 사용되었고 천정장식의 자세한 사진은http://dazzlehy.tistory.com/480 위쪽에 개인지 늑대인지 동물의 얼굴이 보이는데요, 비가 흘.. 2016. 6. 23.
진주냉면을 먹었던 사천 하연옥 해물육수가 베이스인 진주냉면 좋아하시나요? 남해에서 돌아오는 날 독일마을을 들러 뱃속에 소시지가 가득해 점심을 못먹고남해를 빠져나왔습니다. 이번 남해여행에선 정말 지역향토 음식이라곤 접해보지 않고 떠나온 상황아무곳이나 요기를 하고 가야겠기에사천으로 빠져나오면서 눈에 불을 켜고 도로변을 주시 깔끔해 보이는 외관에 무작성 가봤던 진주냉면 하는 집 하연옥에서 늦은 점심을 사먹었네요.부산에서 남해를 가게되면 삼천포를 지나 남해에 들어갔다가 남해를 한바퀴 돌고 사천으로 빠져 나오는 일이 많은데.. 다행히 부산가는 길에 있어서우발적(?)으로 시원한 진주냉면을 한그릇 했네요. 주차장이 넓어 바로 주차를 하고 입장했습니다. 진주물냉면은 8천원. 진주냉면하면 세트로 떠오르는 육전은 2만원 육회비빔밥은 8천원, 소고기선지.. 2016. 6. 22.
트렌카디스 기법 가우디 건축물의 특징 중 하나~ 가우디 투어를 하면서 이왕 여행도 온 김에 단어 하나쯤 제대로 배우고 가도 좋지 않을까싶어 기억해본 "트렌카디스 기법"가우디의 건축물에서 흔하게 만날 수 있는 이 타일장식을 일컫는 용어라고 합니다. 구엘공원 곳곳에서도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길다란 벤치는 물론~ 중앙계단 양쪽 벽도 섬세한 크렌카디스 기법이 적용되어 있답니다. 혹자는 아름다운 타일을 많이 사용하는 이슬람 건축양식의 영향을 받았을거라고 추측하던데요.가우디는 완성된 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타일이나 유리를 조각조각내어서사용하는 것이 다른 점이라고 해요. 가우디의 건축물들은 유연한 곡선으로 표현되어 있는 모습이 많은데,네모 반듯한 타일을 그대로 붙이는 것 보다 조각내어 붙이는 것이 더 적합한 방법이었겠다 싶기도 하네요. 타일을 조각조각 내고.. 2016. 6.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