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베트남 Vietnam

나짱리조트 아만노이 메인풀장 뷰가 예술

by 예예~ 2017. 12. 29.
반응형

 

 

어디가 바다고 어디가 수영장인지~

자연 풍경속에 녹아들어가 있는 듯 했던 나짱 리조트 아만노이 메인풀장.

 

비치풀은 바다 전망이 시원하게 나오는 편이 아니었는데

레스토랑 가까운 메인풀장은 전망이 예술적이었습니다.

 

 

1박이라는 짧은 일정때문에 두 군데 수영장을 다 이용할 수는 없어서

이른 아침 조식을 먹고 수영장 구경이나 가봤었네요.

시간이 시간인지라 아무도 없는 수영장

평상시에도 메인풀이 조금은 더 한적하지 싶습니다만.

 

 

 

10월의 나트랑

눈이 부시게 아침 햇살도 쨍쨍했습니다.

메인풀로 가는 계단에서..

 

 

 

수영장 규모는 크지 않은 편이었고요.

썬베드가 양쪽으로 몇 개 놓여있었네요.

 

 

 

트래킹도 가능하다는 앞산

엄청 멀어보였는데 나짱 리조트 아만노이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한다고 해요.

숲이 울창해서  시간 여유만 되면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바다에 배도 떠다니고

평화로운 풍경

 

 

 

수영장에서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화장실이 있었네요.

 

 

잠시 앉아 풍경 구경이나 하며..

 

 

이제 가는 날인데 날씨도 참 좋다며~

 

 

10월이었지만 해가 금방 물을 데워 줄 것 같은..

뷰가 참 멋진 수영장이었습니다.

 

 

 

손만 살짝 담궈봤네요.

 

 

인증샷도 찍고요.

 

 

올 해는 힘든 일도 많았지만, 나름 열심히 다니면서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었구나 싶네요.

지금은 저기 서 있었던게 실화냐 싶은 기분이지만요.

연말이 되니 왜이렇게 마음이 더 바쁜지.. 한없이 여유로운 풍경 사진이라도 보면서

릴렉스 좀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