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올어바웃여행

일본여행 마트쇼핑 커피 웨이트로즈 waitrose gold

by 예예~ 2017. 12. 4.
반응형

 

 

이렇게 늦은 시간에 꼭 땡기는 커피!

지금 마시면 밤잠을 설칠것 같아 꾹 참기로 하고.. 얼마전에 마지막 한 톨까지 맛있게 먹었던

커피 후기 올려보네요.

일본여행가서 슈퍼가서 이것 저것 구경하다가 정보는 1도 없지만 고급진 느낌에 끌려 구입해본

웨이트로즈 커피입니다.

 

 

저의 정보력이 딸리는 건지 제가 검색해본 바로는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해외직구만 가능한 것 같았는데요.

200g 리필 하나 가격이 2만원대 후반에서 3만원대 초로 나오네요.

 

 

일본에서 구입당시 정확한 가격이 도통 기억나진 않는데

일본에서의 가격은 이정도로 비싸진 않았던 것 같아요. 3만원 가까이했으면 비싸다 싶어 못샀을테니까요.

 

 

 

정확한 상품명은 웨이트로즈 골드

aromatic & smooth.

향과 부드러운 맛이 강조된 커피인가보다~~ 싶어 사봤지요.

 

 

개봉하는 순간 정말 좋다!! 싶은 커피향이 솔솔.

 

집에선 캡슐커피도 내려먹고 간단하게 우유데워서 그래뉼 커피도 자주 타먹는터라

리필사와서 한 병 가득 채워놓았습니다.

 

 

우유 한 잔에 한 스푼이나 한 스푼 반 정도 넣고 타먹는데요.

 

 

상품명처럼 기존에 먹던 그래뉼 커피보다는 훨씬 부드럽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부드러운 맛이지만 커피맛은 농밀하게 느껴지는~~

쌉싸름함이 덜해도 맛있는 커피였어요.

 

 

개인적으로는 맛이 괜찮아서 하나만 사온게 아쉽기도 했네요.

 

 

저처럼 그래뉼 커피 자주 드신다면 국내에서 구하기도 힘드니 기념삼아

일본여행 마트 쇼핑으로 추천할만 한것 같네요.

저도 다시 일본에 간다면 가격 확인해보고 웨이트로즈 골드 커피 조금 더 사오고 싶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