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쉐프장갑 니트릴 구입후기

by 예예~ 2017. 11. 12.
반응형

 

 

 

나는야~ 우리집 쉐프!

 

괜히 장갑끼고 요리하면서 기분내려고 산 건 아니지만,

방송의 영향이 없었던 것도 아니네요.

손맛이란게 있다지만 그래도 무침같은 걸 할 때는 비닐 장갑을 사용하게 되고

가끔 식재료 만지다가 손이 아리는 경우도 있어 조금은 사용감이 궁금했던 쉐프장갑

 

 

 

 

 

제가 구입한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파는 니트릴 장갑이었습니다.

사실 본 적은 많았지만. 들었다 놨다 했던 이유가 가격이 거의 3만원대여서..

2002박스 포장으로 27990원이었는데요.

400매니 장 당 가격은 70원 정도.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저는 장당 가격은 싼것 같지만, 갑자기 3만원치 니트릴 장갑을 사기가 좀 주저되었었네요.

 

망설임 끝에 한 번 사봤습니다.

 

 

 

 

소재는 아크릴로 니트릴 부타디엔 고무

 

 

사이즈는 s, m, l 3종이고

박스 겉면에 사이즈 체크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어림짐작은 되더군요.

 

 

400매라는 넉넉한 분량

정확히 구입한 날짜는 기억나지 않지만, 적어도 사용한지 3개월은 넘었고요.

두 박스 중 한 박스의 반 정를 사용하고 포스팅을 해보네요.

 

 

하나씩 쏙쏙 빼쓰는 니트릴 장갑.

가끔은 하나씩 쏙~ 나오지 않고 연달아 몇 개가 나오기도..

 

 

생긴 모양은 이렇습니다.

 

 

한 창 더울 때는 손에서도 땀이 나서 말끔하게 손넣기 어려웠던 기억이 나는데요.

요즘은 쑥쑥 잘 들어가네요.

 

 

쉐프장갑 사고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건 역시 요리할 때였습니다.

요리할 때 사진은 이 사진 밖에 남아있지 않지만,,

 

 

무침할 때도 일반 비닐 장갑보다 착용감이 좋았고요.

무엇보다 전이나 생선 구울 때 다른 조리도구없이 손으로 살짝 살짝 후라이팬에 올라간 재료를

손쉽게 뒤집고 모양잡아 줄 수 있는게 편했네요.

 

요리할 때 뿐만 아니라.. 씻을 때 얼굴 찡그려지는

청소 구역에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매일 씻지 못했던 음식물 쓰레기통, 욕실 바닥의 거름망 같은 곳요.

개인적으로는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대용량으로 사다둬서 음식처럼 유통기한 압박없고

느긋하게 쓸 수 있어 잘 샀다 싶은 품목 중 하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