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베트남 Vietnam

베트남항공 호치민공항 국내선 라운지 Lotus

by 예예~ 2017. 10. 22.
반응형

 

 

 

호치민에서 나트랑 가는 비행기를 또 타야하다보니 시간이 남고

CT플라자에서 간단 쇼핑에 식사도 했지만 아직 보딩까지는 시간이 남아있었네요.

그래서  호치민 공항내에 있는 베트남항공 국내선 Lotus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1번 게이트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갔네요.

 

 

국내선 라운지지만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깔끔했던 비지니스 라운지

 

 

베트남 음식의 아이콘이기도 한 쌀국수도 한 그릇 할 수 있고요.

 

 

볶음밥과 야채 닭볶음 등 핫푸드도 두어 가지 있었습니다.

 

 

열대 과일이 풍족한 나라답게 과일 종류도 꽤 많았네요.

 

 

모닝빵과 토스트 식빵, 크루아상 등 빵종류도 몇가지 있고

치즈와 샌드위치 용 햄 등.

 

 

커피, 탄산음료, 라임이 들어간 물같은 음료와

베트남 맥주도 보였습니다.

 

 

샐러드와 콘지, 콘지에 들어가는 각종 토핑들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죽 좋아하는 저는 콘지에 야채볶음 두어조각 올려서  먹음.

 

전체적으로 국내선 라운지라고 하지만 꽤 먹거리가 있고 분위기가 좋았던

호치민공항 베트남항공 비지니스 라운지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김해공항 국제선 대한항공 라운지 사진인데요.

 핫푸드는 그나마 라면 2.

라면조차 대한항공 라운지에만 있고 아시아나 라운지에는 없다는...

국내 항공사 라운지에 대한 불만글을 그간 많이 보기도했고 경험도 해보니

우리나라 항공사 라운지도 어디서든 좀 분발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베트남항공 비지니스 기내식 :

http://dazzlehy.tistory.com/894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