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이마트 노브랜드 재구매하는 것과 한 번만 사먹게 된 것

by 예예~ 2017. 9. 18.
반응형

 

슬 장보러 가야할 때가 된 것 같은데요.

조만간 노브랜드 쇼핑하러 이마트에 한 번 가야할 것 같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이마트에 가끔 가는 이유.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품질은 그런대로 괜찮다 싶은 노브랜드 쇼핑이 한 몫을 차지하는 것 같아요.

저희집의 경우 먹거리에서부터  생활용품까지 쇼핑의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는 노브랜드.

 

오늘은 노브랜드 제품 중 먹거리 몇가지 이야기해볼까 싶네요.

재구매해서 자주 먹는 것과, 개인취향에 안맞아 한번만 사먹었던 것.

 

 

이마트만 가면 무조건 장바구니에 들어있는 노브랜드 먹거리 저희집 1위는 자색 고구마칩!

남편이 특히 애정하는 간식거리지요.

한 통에 1,180원 (ssg닷컴 표시가격) 이라는 저렴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군것질 거리라

이마트 가면 일단 몇 통은 담아오게 됩니다.

 

 

 

원산지는 말레이시아고요, 주 원료는 자색 고구마 분말로 만든 제품입니다.

향미 증진제.. 산화방지제, 합성 감미료등..

합성 첨가물은 들어 있습니다만,

순전히 맛과 가격 때문에 자꾸 사먹게 되는 품목..

용량은 110g, 총 칼로리는 550kcal.

 

 

 

한 통 개봉하면 금방 사라지는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저희 입에는 달달함이 과하지는 않고

바삭한 식감에 좀 도톰한 두께까지..

전체적으로 개인취향에 맞아 재구매하게 되는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이네요.

 

 

천원이 안되는 가격 980원의 감자칩도 있지만

감자칩은 한 번 사먹고.. 이후로는 고구마칩만 구입하게 되더군요.

 

 

이마트 노브랜드 다른 과자 종류로는

고르곤졸라 치즈 소프트콘을 구입해서 먹어봤으나 많이 먹히지 않았고

금방 눅눅해져서 한 번만 사먹었네요.

옛날 과자 종류인  고구마형 과자도 금방 물려서 마찬가지였습니다.

 

 

 

초코초코한 노브랜드 과자도 사먹어 봤으나

달 줄 알면서 사놓고 너무 달아서 재구매는 안하게 됐었네요.

 

 

다음은 노브랜드 참치!

저는 평소에 참치캔 사먹을 거면 D사 참치지~~ 했었는데

남편이 자기가 먹겠다고 노브랜드 살코기 참치를 구매했었습니다.

 

 

중량은 150g 이고요.

가다랑어 76%, 제가 좋아하는 참치 브랜드는 같은 중량 제품 가다랑어  79%

가격은  비교하기 어려운게 노브랜드 제품은 3개 묶음만 봐서...

아무튼 이마트 노브랜드는 3개 묶음에 5,28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노브랜드가 조금 더 저렴할 듯 싶어요.

 

 

 

사진처럼 살코기가 통으로 들어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는 않았고요.^^

맛은 뭐 비슷비슷..

 

 

 

참치가 서브로 들어가는 김치전 같은 메뉴들에 잘 활용이 되서

재구매하고 있는 품목이긴 합니다.

멀리 여행가서 밥해 먹어야 할 때도 조금이라도 저렴하다 싶으니 반찬으로 노브랜드 참치캔 사가게 되더군요.

 

 

 

다음은 노브랜드 떡볶이.

두 번 사봤네요. 

400g 정도 넉넉한 양에 2,980원.

 

 

메인인 쌀 수입산이고요.

 

 

떡과 스프, 소스 구성입니다.

 

 

 물을 용량대로 넣었는데도 국물이 흥건한~~

하지만 너무 매운 걸 잘 못먹는 저희집 입맛에는 소스도 맛있고

잘 먹어지는 제품이었네요.

국물이 많아 라면사리 하나 넣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노브랜드 떡볶이.

무난해서 가끔 재구매 하지 싶네요.

 

 

 

 

 

 

아이가  자기 치즈스틱 너무 좋다고 꼭 사달라고 했던 품목.

노브랜드 쫀득한 치즈스틱.

무려 1kg 이라 좀 부담스러웠는데요, 가격은 7,980원.

 

 

 

칼로리는 예상대로 높은 음식입니다.^^

 

 

처음 개봉하고 보관하려니 지퍼백도 없고 좀 불편..

1kg이나 되서 냉동실에 소분해서 넣을 통도 몇 개가 필요하더군요.

 

 

구입하고 나서 당장 간식으로 해달라던 노브랜드 치즈스틱 자작하게 기름부어 튀겨봤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쭉 늘어나는 치즈가 나오던 치즈스틱.

맛은... 저는 좀 느끼하던데,, 아이는 잘먹는..

하지만 너무 자주 해주면 안될 것 같아 1kg 언제 다 먹나,, 부담되는 구매였네요.

언제 다 먹지 싶어서 또 사지는 않을 듯.ㅎ

 

이상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의거~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중  재구매하는 것과 한 번만 사 먹은 먹거리 몇 가지 올려봤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